칭호
왕의 위엄

구분필요조건

! NPC 루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네번째 탑
퀘스트[사자왕의 성] 변해버린 왕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적이지만 강력한 카리스마를 가진 자, 사자왕 반 레온에 대해 알아보자. 사자왕의 기사 루덴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진행중
루덴은 사자왕은 강한 힘을 갖고 있기도 하지만 그 이전에 왕으로서 사람들을 이끌던 자이기에 강한 위엄을 갖고 있는 거라고 말했다. 하지만 당신도 그에 필적하는 위엄을 갖고 있다며, 사자왕을 물리쳐 달라는데...

[사자왕의 성] 사자왕을 물리쳐라 (시작안함)
완료
루덴에게서 왕의 위험 훈장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덴
왕에 대해 뭔가 궁금하신 일이라도 있으십니까? 변해버린 왕을 되돌리기 위한 정보라면 뭐든 알려드리겠습니다... 음? 예전의 왕이 어떤 분이셨냐고요? 예전이라... 지금하고는 다르지만 역시 강력한 카리스마를 가진 분이셨지요.
1
루덴
물론 그 분은 전사로서 강한 힘을 가진 분이셨습니다만, 카리스마란 그 이전의 문제입니다. 왕으로서, 사람들을 이끌어 본 적이 있는 자만이 갖고 있는 강한 위엄을 가지셨으니까요. 그렇기에 우리들은 그 분께 충성을 다한 것이고요...
2
루덴
하지만 당신 또한 왕에 못지 않은 위엄을 갖고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이 지금까지 쌓아온 경험이 당신의 카리스마를 이루고 있는 것이겠지요. 그런 당신이라면 변해버린 왕을 쓰러뜨릴 수 있을 겁니다.
yes\0
루덴
파괴에서 오는 공포에서도 카리스마는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진정한 카리스마가 아닙니다. 진정한 카리스마란 이타적인 마음에서 나오는 법... 그 분을 쓰러뜨리면 당신도 그 사실을 이해할 수 있으실 겁니다.
no\0
루덴
당신이 쌓은 그 힘과 경험은 무엇입니까? 옳은 길을 향해 쓸 수 없는 힘은 그저 악일 뿐...
진행중0
루덴
진정한 카리스마, 진정한 왕... 그것은 타인을 위해 싸울 때 발현되는 법... 잊지 마십시오.



 왕의 위엄 1개

 220000 exp
stop\quest\0
루덴
변해버린 왕을 쓰러뜨려 주십시오. 당신이라면 할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