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틸러스
롤로네의 부탁2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롤로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력실
퀘스트롤로네의 부탁1 (완료)


 커다란 진주 0 / 5


경험치 358
'롤로네의 부탁3'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뭐지? 겁쟁이가 아니었나? 롤로네는 몬스터가 무서워 밖을 나가지 못한 것이 아니라고 한다. 

그러면 왜 그런 거야? 
진행중
롤로네는 자신은 겁이 많은 게 아니라 일이 많은 거라며 펄쩍 뛴다. 

무슨 일이 많냐고 묻자 롤로네는 빛나는 구슬을 지켜보는 것이 그의 임무라고 하는데... 그러면서 롤로네는 빛나는 구슬의 동력은 진주인데, 진주가 좀 모자라는 것 같다며 구해 달라고 했다.

진주는 동력실의 진주 조개들에게 얻을 수 있다.
완료
진주를 구해다 주었다. 이제 롤로네도 좀 한가해 졌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롤로네
바트가 그런 오해를 하고 있을 줄은 몰랐네요. 그런 작은 몬스터들을 무서워할 이유가 없잖아요? 다만 일이 너무 많았기 때문이랍니다.
1
롤로네
이 빛나는 구슬이 보이시나요? 이걸 지켜보며 특이 사항이 발생하지 않는지 체크 하는 것이 저의 일이랍니다. 그러니 한시도 눈을 뗄 수가 없지요.
2
롤로네
그렇지 않아도 빛나는 구슬을 동력원인 진주가 다 떨어 가던 차였는데.. 혹시 바쁘시지 않으면 진주를 구해다 주실 수 있을까요?
yes\0
롤로네
정말 감사합니다. 한눈이라도 판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길 지 모르거든요. 

그럼 다녀오세요. 진주는 넉넉히 5개 정도만 있으면 당분간 동력원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진주는 동력실의 진주조개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부탁 드릴게요.
no\0
롤로네
빛나는 구슬이 서서히 빛을 잃어가고 있는 게 보이지 않나요? 이건 굉장히 중요한 일이라고요.
진행중0
롤로네
진주를 모두 구해 오신건가요? 다행이 제 시간에 와주신 덕분에 빛이 꺼져가는걸 막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358 exp
yes\0
롤로네
일이 힘들긴 하지만 빛나는 구슬에 에너지가 가득 찬 모습을 보니 다시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의지가 생기는걸요? 이렇게 열심히 일하고 있는 사실을 블랙바크가 이 사실을 알아줘야 할 텐데 말이죠. 훗훗
stop\item\0
롤로네
빛나는 구슬을 꺼져가고 있어요. 동력원으로 사용할 진주 5개가 필요 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