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틸러스
시끄러운 불가사리 퇴치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노틸러스
퀘스트일손이 필요한 베인 (완료)


노란 불가사리 0 / 30


경험치 621

상태정보
시작가능
탕윤이 준 음식을 허겁지겁 먹고 다시 일에 몰두 하는 베인의 모습을 보니 안타까움이 든다.

내가 도울 일은 없을까?
진행중
베인은 노틸러스 밑바닥에서 바다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분석하는 중인데, 가까운 바다에서 노란 불가사리들이 시끄럽게 떠드는 통에 도무지 소리 분석이 되질 않는다며 노란 불가사리 퇴치를 부탁했다.
완료
베인의 부탁으로 노란 불가사리 들을 퇴치 하였다. 
이제 베인의 연구에도 진전이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인
아 시끄러워! 시끄러워서 도저히 들리지가 않아! 

갑자기 짜증내서 미안해. 하지만 너도 내 상황을 알고 나면 이해가 될거야.
1
베인
난 노틸러스 밑바닥 저 깊은 바닷속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분석하고 있어. 그런데 해변가의 저 노란 불가사리  녀석들이 떠드는 통해 도저히 들리지가 않으니 연구를 할 수가 있어야지.
2
베인
누가 저 시끄러운 노란 불가사리 들을 없애 줬으면 좋겠는데... 

너 무기를 들고 있는 모습을 보니 사냥 좀 할 것 같은데? 네가 저 불가사리들을 없애주지 않겠어?
yes\0
베인
아무리 없애도 금세 해변가를 다시 덮어버릴 만큼 무서운 번식력을 가진 노란 불가사리 들이지만 한 순간 이라도 조용해 진다면 연구에는 큰 도움이 될 거야. 30마리 정도만 혼내주면 노란 불가사리 도 겁을 먹고 당분간은 조용하게 지내겠지.
no\0
베인
이건 굉장히 중요한 연구라고.
진행중0
베인
이제야 오는 거야?  기쁜 소식을 알려주지~!

네가 불가사리들을 조용하게 해준 덕분에 노틸러스 밑바닥에서 들리는 진동파를 감지해 냈어.

 621 exp
yes\0
베인
아직 분석 단계가 남아 있긴 하지만 이건 우리 해적에겐 큰 성과라고. 상이라도 받게 된다면 수상소감에 네 이름을 꼭 불러줄게. 기대해도 좋아!
stop\mob\0
베인
30마리 정도만 혼내줘도 겁이 많은 노란 불가사리 들은 금세 조용해 질텐데.. 아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