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유적 발굴지의 몬스터 퇴치2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윈스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친바위 지대
퀘스트연구 재료 구하기 (완료)


스톤 마스크 0 / 150

상태정보
시작가능
석판의 분석이 끝난 것 같다. 윈스턴에게 이상한 몬스터가 발생한 원인을 알아냈는지 물어보자.
진행중
윈스턴은 석판까지 분석을 끝내고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뭔가 알고 있는 것 같긴 한데 나한테는 알려 주지를 않는다. 유적 발굴을 서둘러야 한다며 방해가 되는 스톤 마스크 150마리를 퇴치해 달라고 했다.
완료
윈스턴은 몬스터가 많이 줄어들었다고 했지만 내가 보기에는 전혀 줄어든 것 같지가 않다. 그리고 유적 발굴지 근처에서 먼가 수상한 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았다… 과연 이 느낌의 정체는 무엇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윈스턴
이럴 수가…이것은…
1
윈스턴
자네, 어서 가서 유적 발굴을 방해하는 그 몬스터를 처리해 주게. 우리에게는 남은 시간이 얼마 없다네. 몬스터들이 계속 유적 발굴을 방해하여 발굴이 늦어진다면 엄청난 위험에 처할 수가 있다네. 당장 가서 스톤 마스크 150마리를 처리해 주게나.
yes\0
윈스턴
서둘러야 하네. 일분일초라도 빨리 처리해야 하네.
no\0
윈스턴
어서 빨리 발굴 작업을 끝내지 않으면 엄청난 위험에 처해질 수 있다네. 몬스터 퇴치 준비를 마친 뒤 나에게 꼭 돌아오게나.
진행중0
윈스턴
유적 발굴지의 몬스터의 숫자가 많이 줄어 들었군.

 55406 exp
yes\0
윈스턴
자네 수고 했네. 이제 발굴 작업을 진행하는데 조금은 숨통이 트이겠군. 하루라도 빨리 발굴 작업을 마무리 하기 위해서는 평소에도 자네의 도움이 필요하다네. 유적 발굴지를 지나다닐 일이 있다면 시간을 내서 우드 마스크와 스톤 마스크의 숫자를 계속 줄여 주면 고맙겠네. 잠시만 기다려주게나.
stop\mob\0
윈스턴
스톤 마스크 150마리를 처리해 주게나. 일분일초가 급박한 상황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