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페리온의 평화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윈스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친바위 지대
퀘스트괴목 스텀피 (완료)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상태정보
시작가능
윈스턴이 할 말이 있는 듯 하다.
진행중
불안해 하고 있는 열 마리의 부기에게 스텀피 퇴치 소식을 전해달라고 부탁했다. 어서 이 소식을 전하자.
완료
스텀피를 무사히 처치해 페리온이 더 이상 황폐해지는 것을 막았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열 마리의 부기는 매우 좋아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윈스턴
이제 마을로 돌아가서 열마리의 부기에게 이제 안심해도 된다고 이야기해주게.
1
윈스턴
순진하고 착한 아이야. 많이 불안해하고 있을테니 빨리 가서 이 소식을 전해주게나.

(수락 시, 페리온으로 이동합니다)
no\0
윈스턴
지금은 곤란한가? 마음이 바뀌거든 다시 말을 걸어주게.
진행중0
열 마리의 부기
어떻게 되었나요? 원인은 찾으셨대요???

 1296 exp
yes\0
열 마리의 부기
아! 그렇군요. 스텀피 때문이었군요. 어쨌든 정말 다행이네요. 정말 큰 일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stop\npc\0
윈스턴
어서 열 마리의 부기에게 가서 이제 페리온은 괜찮다고 전해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