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마을 일손 돕기1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페리온의 첫번째 친구 (완료)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나뭇가지 0 / 10
스텀프 0 / 30

상태정보
시작가능
친절한 이얀이 나에게 마을 일을 돕지 않겠냐고 했다. 무슨 일을 해야하는지 이얀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마을 일을 도우며 자연스럽게 수련 해보자.
화살표를 따라서 페리온 북쪽령으로 가서 스텀프를 처치하고 나뭇가지를 모아오자.
완료
스텀프를 처치하고 나뭇가지를 모두 모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얀
안녕하세요. 주먹펴고 일어서님이 말씀하신 (캐릭터 이름)님이시로군요. 페리온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1
이얀
저도 원래 이곳 사람은 아니예요. 기억을 잃고 쓰러져 있는 저를 마을 분들이 구해주셨어요. 그 뒤로 이 곳에서 살게 되었죠. 보기엔 거칠어 보이지만 모두 좋은 분들이예요. 아! 하지만 돼지와 함께 춤을은 조심하셔야 해요.
2
이얀
페리온은 바위산이라 살기 좋은 환경은 아니예요. 해야 할 일이 많아요. 마을 일을 좀 도와주시겠어요?
yes\0
이얀
마을에 나뭇가지들이 필요해요. 마을 밖에 있는 스텀프를 30마리 정도 처치하고 나뭇가지 10개를 모아주시면 되요. 아마, 마을 일을 도와주시면서 자연스럽게 수련이 될꺼예요.
yes\1
이얀
화살표를 따라서 페리온 북쪽령으로 가시면 스텀프들이 많이 있을 꺼예요. 그럼 부탁드려요.
no\0
이얀
지금은 곤란하신거예요? 생각이 바뀌시면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진행중0
이얀
벌써 스텀프를 처치하고 나뭇가지를 다 모아오신 거예요?

 1111 exp
yes\0
이얀
훌륭하신데요~ 나뭇가지들도 아주 튼튼한 것으로 가져오셨네요. 마을에 유용하게 쓰이겠어요. 잠시만요, 잠시 후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stop\item\0
이얀
나뭇가지 10개가 필요해요.
stop\mob\0
이얀
스텀프 30마리를 처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