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헤르샤의 의심병2
레벨 2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헤르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헤르샤의 의심병1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저주받은 인형 0 / 20


경험치 2,000

 망토 방어력 주문서 60% 1 개
'헤르샤의 의심병3'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르샤가 또 다시 뭔가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가서 그의 의심을 풀어주자.
진행중
헤르샤는 좀비루팡저주받은 인형으로 누가 자신을 저주할까 봐 걱정된다며 저주받은 인형을 모조리 회수해 달라고 말한다. 저주받은 인형 20개헤르샤에게 가져다 주자. 좀비루팡어두운 나무숲쪽에서 나타난다.
완료
헤르샤는 저주받은 인형을 받아 들고, 무서운 저주의 기운이 느껴진다면서 인형들을 모두 불태워버렸다. 의심병도 이쯤 되면 중증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헤르샤
으아아. 큰일 났어. 누군가가 나를 노리고 있다고! 날 도와줘!
yes\0
헤르샤
나 같은 우수한 시그너스 기사단원을 노리는 적들은 많이 있지. 적들은 나를 저주하려고 준비하고 있는 것 같아. 좀비루팡이 들고 다니는 저주받은 인형을 통해 날 저주하려는 것이지. 어서 그 인형들을 몽땅 다 회수해와.
yes\1
헤르샤
뭐 몽땅 다 가져오는 건 불가능하다고? 그럼 일단 20개만 가져와! 빨리 가져오라고! 난 지금 죽어가고 있어. 으으
no\0
헤르샤
안돼. 죽고 싶지 않아. 날 도와줘~!
진행중0
헤르샤
이 것이 그 저주받은 인형이군. 으으 정말 저주의 기운이 짙구나. 하마터면 저주에 걸려서 죽을 뻔 했어.



 망토 방어력 주문서 60% 1개

 2000 exp
yes\0
헤르샤
이런 물건으로 나를 해치려고 하다니! 이 인형들은 바로 불태워버려야겠어. 넌 시그너스 기사단의 중요 인재를 방금 구한 거야. 영광스러운 일이지. 자 답례로 주문서를 한 개 줄게. 요긴하게 쓰라고.
stop\item\0
헤르샤
지금 이렇게 머리카락이 빠졌다고. 이건 저주야! 빨리 인형을 가져오지 않으면 난 저주에 걸려 죽고 말 거야. 어서 좀비루팡으로부터 저주받은 인형20개 가져오라고! 어두운 나무숲쪽으로 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