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헤르샤의 의심병1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헤르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루팡의 바나나 0 / 20


경험치 1,500

 신발 이동속도 주문서 60% 1 개
'헤르샤의 의심병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원래는 시그너스 기사단의 일원이지만 엘리니아에 조사를 나왔다는 헤르샤. 그는 대단한 의심병 환자로 아주 사소한 것까지 의심하지 않으면 직성이 풀리지 않는 성격인데... 최근 뭔가 의심을 하고 있는 모양이다. 뭔지 가서 물어보자.
진행중
헤르샤는 루팡의 바나나가 사실은 바나나처럼 생긴 폭탄이 아닌지 의심된다며 루팡으로부터 루팡의 바나나20개 가져다 달라고 한다. 루팡루팡의 숲쪽에서 나타난다.
완료
헤르샤는 바나나가 폭탄이 아닌 것은 알았지만 그래도 마음을 놓을 수 없다고 말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헤르샤
너는 블랙윙의 첩자냐? 아니라고? 흠. 아닌 것 같긴 하군. 나는 지금 엄청난 음모를 알아낸 것 같아. 이 사건은 엘리니아를 통째로 날려버릴지도 모르는 중대한 일야. 너의 도움이 필요해. 도와주겠어?
yes\0
헤르샤
루팡의 숲쪽에서 나타나는 루팡 알지? 그 원숭이들이 던지는 바나나가 폭탄일지도 몰라. 루팡들이 한꺼번에 바나나를 던져서 폭발하면 엘리니아는 전멸이야. 이 일을 막아야 해! 어서 가서 루팡의 바나나20개 가져와줘.
no\0
헤르샤
넌 엘리니아를 지키고 싶지 않은 건가? 블랙윙의 수하가 아닌가 의심되는 대목이군.
진행중0
헤르샤
가져왔어? 좋아. 이리 줘봐.



 신발 이동속도 주문서 60% 1개

 1500 exp
yes\0
헤르샤
흠. 까서 먹어보니 그냥 바나나인 것 같군요. 냠냠... 하지만 안심할 수는 없어. 우물우물. 아마 우리가 이 일을 파헤치는 바람에 적들이 보통 바나나로 교체했을 수도 있거든.
yes\1
헤르샤
우리는 큰 일을 해낸 거야. 그리고 내가 먹을 바나나도 얻었고... 너에게 바나나를 줄 수는 없고, 주문서를 한 개 줄 테니 요긴하게 쓰라고.
stop\item\0
헤르샤
어서 루팡의 바나나 20개를 가져와. 시간이 급하단 말이야. 엘리니아가 폭발할지도 모른다고!! 루팡의 숲쪽으로 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