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위험한 거대 루팡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바르와 대화하기
퀘스트멜러디 퇴치하기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파우스트 0 / 1


경험치 7,000

 써클윈드 스태프 1 개
 검은색 사제의 로브 1 개
 블랙 매직슈즈 1 개
 블랙 루티아 1 개
 블랙 핀터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제 늘어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 좀비루팡이 늘어나고 있다고 루바르가 말한다. 무슨 일이 다시 일어난 것일까?
진행중
루바르가 말하길 저주의 기운을 너무 받아서 거대화가 된 좀비루팡이 있다고 한다. 그 좀비루팡의 이름은 파우스트로, 주변의 루팡들을 무차별적으로 좀비로 변화시키고 있다고 한다. 파우스트를 쓰러뜨리지 않는 이상 이전에 한 일이 의미가 없다고 하는데... 파우스트를 쓰러뜨리자! 파우스트오염된 나무에 있는 보스 몬스터로 매우 강력하다.
완료
파우스트를 쓰러뜨렸다. 이제 정말 좀비루팡이 늘어나지 않을 것 같다. 이제 모두 끝난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바르
(캐릭터 이름) 잘 왔네. 큰일 났단 말일세. 이 일은 자네나 내가 감당할 수 없는 문제일지도 몰라. 그래도 도와주겠는가?
yes\0
루바르
역시 자네는 용기있고 정의롭군. 하지만 이 일은 보통일이 아닐세. 이전에 저주용 못을 멜러디들로부터 회수했을 때 좀비루팡 사건은 끝난 줄 알았는데, 좀비루팡의 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네.
yes\1
루바르
이 일의 중심에는 파우스트라는 거대 좀비루팡이 있다네. 파우스트는 저주의 기운을 너무 받아서 거대화되어 폭주를 하고 있는 중인 것 같네. 무차별적으로 주변의 루팡들을 좀비화 하는 것이지.
yes\2
루바르
어서 이 파우스트를 처치해야 해! 파우스트는 거대 보스로 자네가 처리하기 힘들지도 모른다네. 하지만 어떻게든 우리가 해결해야 한다네. 파우스트오염된 나무에 있다네.
no\0
루바르
자네와 내가 지금까지 한 일들이 모두 물거품이 되어버린단 말일세. 그렇게 되어도 좋단 말인가?
진행중0
루바르
대단해 (캐릭터 이름)!! 파우스트를 쓰러뜨릴 줄이야. 정말 자네는 보통이 아니로군.



 써클윈드 스태프 1개
 검은색 사제의 로브 1개
 블랙 매직슈즈 1개
 블랙 루티아 1개
 블랙 핀터 1개

 7000 exp
yes\0
루바르
자네가 엘리니아 근처의 모든 루팡들을 구한 것이나 다름이 없네. 루팡들은 이 일을 모르겠지만 정령들은 이 일을 두고두고 후세에 전할 지도 모르지.
yes\1
루바르
나는 슬슬 퇴역해야 할지도 모르겠군. 여하튼, 정말 감사하네. 이건 내가 가지고 있는 마법사용 장비인데, 자네 같은 영웅에게 어울린다고 생각하니 받아주게.
stop\mob\0
루바르
파우스트는 아마 자네가 만나본 몬스터들 중에 가장 강력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 하지만 자네의 어깨에 루팡들의 운명이 걸려있다는 것을 잊지 말게. 파우스트오염된 나무에 있으니 찾아가서 퇴치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