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멜러디 퇴치하기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바르와 대화하기
퀘스트에뜨랑의 납품서 전달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저주용 못 0 / 60


경험치 4,500
'위험한 거대 루팡'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바르는 에뜨랑이 전달하라는 에뜨랑의 납품서를 읽고 있다. 사태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루바르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루바르는 에뜨랑이 저주용 못을 멜러디에게 팔았다고 말한다. 멜러디들은 그 못에 저주를 불어넣어 저주받은 인형을 완성하여 루팡들에게 뿌린 것 같다고 한다. 사악한 기운의 숲2멜러디들을 혼내주고 저주용 못60개 회수해서 루바르에게 돌아가자.
완료
멜러디들을 혼내주고 저주용 못을 회수해서 루바르에게 돌아갔다. 이제 좀비루팡들이 늘어나지 않는 걸까? 뭔가 남아있는 듯한 기분이 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바르
그렇군. 이 에뜨랑의 납품서에는 에뜨랑이 저주용 못을 누군가에게 판 내용이 담겨 있어. 이제 모든 수수께끼가 풀렸어! 응? 할아버지의 명예는 무슨 소리인가.
1
루바르
여하튼 에뜨랑은 저주용 못을 멜러디에게 팔았다네. 멜러디들은 그 저주용 못에 저주를 불어넣어서 인형에 박은 것이지. 그 저주용 못은 애초에 누가 쓰냐에 따라 효과가 달라지는 것이니 에뜨랑을 탓할 수는 없지.

자네 여기까지 왔는데, 끝까지 가겠는가?
yes\0
루바르
좋아. 멜러디들을 혼내주고 저주용 못60개 회수해 오게나. 멜러디들은 사악한 기운의 숲2에 있다네.
no\0
루바르
여기까지 왔는데 끝을 보지 않을 생각인가? 이 일은 엘리니아 역사에 남을 것임에 틀림 없다네.
진행중0
루바르
저주용 못을 가져왔군. 잘해주었어.

 4500 exp
yes\0
루바르
멜러디들도 혼이 났으니 이제 더 이상 인형을 만들지 않을 테고 좀비루팡들도 늘어나지 않겠지. 다 끝난 걸까? 흠... 뭔가 좀 찜찜하네.
stop\item\0
루바르
멜러디들은 날아다니니 상대하기 쉽지는 않을 거야. 하지만 이제 슬슬 끝이 보이니 힘을 내게나. 멜러디들은 사악한 기운의 숲2에 있다네. 퇴치하고 저주용 못60개 회수해 오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