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에뜨랑의 납품서 전달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에뜨랑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에뜨랑의 발명품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에뜨랑의 납품서 0 / 1


경험치 2,500
'멜러디 퇴치하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뜨랑의 부탁을 들어주니 이제 저주받은 인형에 대해 이야기를 해줄 모양이다. 에뜨랑의 말을 들어보자.
진행중
에뜨랑은 고객과의 비밀은 지켜야 한다면서 납품서를 한 장 바닥에 떨어뜨린다. 그리고 자신은 이 납품서를 잃어버린 것이라고 하고, 이 에뜨랑의 납품서를 주워서 루바르에게 가져가라고 한다.
완료
에뜨랑이 잃어버렸다고 하는 에뜨랑의 납품서를 주워서 루바르에게 가져다 주었다. 무슨 납품서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뜨랑
일단 난 이 인형을 만들지는 않았지만, 인형에 박혀있는 못과는 관련이 있지. 난 어제 납품서를 한 장 잃어버렸어. 바로 이 에뜨랑의 납품서이지.

(납품서를 한 장 바닥에 떨어뜨린다.)
1
에뜨랑
너는 이 에뜨랑의 납품서를 루바르에게 가져다 주면 돼. 난 고객과의 비밀은 지켜야 하기 때문에 이 일은 모르는 일이야. 어때 하겠어?
yes\0
에뜨랑
좋아. 난 에뜨랑의 납품서를 잃어버렸고, 넌 우연히 이걸 주운 것이지. 그럼 루바르에게 안부 전해달라고.
no\0
에뜨랑
네가 원하는 정보가 이 납품서에 담겨 있어. 거절하는 것인가?
진행중0
루바르
이제 돌아오는 군. 왜이리 늦은 거지? 혹시 에뜨랑이 대답을 안 하던가?

 2500 exp
yes\0
루바르
인형은 아니고 못이라. 그리고 이 납품서... 뭐가 적혀 있는지 봐야겠군.
stop\npc\0
에뜨랑
루바르가 어디 있는지 벌써 까먹은 건가? 루팡의 숲으로 가봐.
stop\item\0
루바르
이제 돌아오는 군. 왜이리 늦은 거지? 뭐? 에뜨랑의 납품서를 중간에 잃어버렸다고? 어서 에뜨랑에게 가서 다시 받아오도록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