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정신 없는 루바르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바르와 대화하기
퀘스트펜시의 감탄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루팡 0 / 50


경험치 3,500
'루바르의 부탁'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바르는 곤란한 사정이 있는 것 같다. 무슨 일인지 한번 물어보자.
진행중
루바르는 근처의 루팡들이 날뛰는 통에 정신을 집중할 수가 없다고 한다. 우선 루팡들을 어느 정도 정리한 다음에 대화를 하자고 하니 루팡들을 50마리 퇴치하자. 루팡루팡의 숲 많이 나타난다.
완료
루바르는 이제 좀 진정이 된다고 한다. 하인즈의 제자 정도 되는 마법사가 왜 루팡들에게 쩔쩔매고 있는 것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바르
아아. 저놈의 루팡들! 방방 뛰어다니면서 바나나를 던지니 정신이 집중이 되질 않네. 이봐. 자네 나 좀 도와주겠어?
yes\0
루바르
그래. 고맙네. 저기 저 정신 사납게 만드는 루팡들을 50마리만 퇴치해줘. 일단 그리고 나서 다시 이야기 하자고.
no\0
루바르
펜시가 보내서 왔다면서 무슨 용무지? 난 지금 저 루팡들이 신경 쓰여서 아무것도 못하겠단 말이야.
진행중0
루바르
휴. 이제 좀 주변이 정리가 되는군. 고맙네. 자네 이름이 뭐라고 했지? (캐릭터 이름). 고맙네.

 3500 exp
yes\0
루바르
날 도우러 왔다고? 흠. 자네 능력은 있어 보이는군.
stop\mob\0
루바르
자네도 저 원숭이들에게 농락당하고 있는 겐가? 으휴, 저 짜증나는 루팡들! 힘들더라도 50마리를 퇴치하고 와서 얘기를 하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