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펜시의 감탄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펜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대한 나무
퀘스트펜시의 테스트4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경험치 1,700
'정신 없는 루바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펜시로부터 수련과 테스트를 모두 다 받았다. 펜시는 떠나려는 나에게 할 말이 있는 듯하다.
진행중
펜시는 또 다른 하인즈의 제자인 루바르를 소개해준다. 루바르루팡의 숲에 있다.
완료
루팡의 숲에 있는 루바르는 몹시 바빠 보인다. 뭔가 도울 일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펜시
잠깐! (캐릭터 이름) 떠나기 전에 할 말이 있다냥. 나 말고 하인즈님의 다른 제자인 루바르를 찾아가볼 생각은 없느냐옹?
yes\0
펜시
루바르는 매사에 진지해서 문제가 생겨도 아마 혼자 끙끙대고 있을거다냥. 가서 수련을 받거나 그를 도와줘라냥. 루바르루팡의 숲에 있을 거다냥.
yes\1
펜시
그 동안 즐거웠고, 너같이 우수한 인재를 가르칠 수 있어서 기뻤다냥. 다른 곳에 가더라도 몸 건강해라냥.
no\0
펜시
하인즈님의 다른 제자들을 만나보고 싶지 않냐옹? 수련에도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냥.
진행중0
루바르
너는 누구지? 뭐? 펜시가 보내서 왔다고? 흠. 펜시가 사람을 보낼 줄이야. 그래 무슨 일인데?

 1700 exp
yes\0
루바르
그렇군. 마침 곤란한 참이었는데 잘 와줬어. 혼자서 해결하려고 했지만 잘 안되더라고.
stop\npc\0
펜시
루바르루팡의 숲에 있다냥. 길 잃지 말고 잘 찾아가 봐라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