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신비한 고양이 펜시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마르에게 인사하기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967
'펜시의 수련1'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하인즈는 그 동안에 요정들을 도와준 행동에 대해 만족해하고 있는 듯하다. 하인즈는 나에게 할 말이 있는 듯하다.
진행중
하인즈는 숲 속에 사는 신비한 고양이 펜시에게 가면 더 높은 수준의 수련을 받을 수 있을 거라고 말해준다. 펜시거대한 나무에 있다.
완료
펜시는 이상한 말투를 가진 고양이이다. 자신이 하인즈의 제 1 제자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하인즈
자네가 엘리니아의 요정들을 도운 일은 훌륭한 일이라네. 요정 윙의 숙제를 도와준 것이 요정 윙에게 도움이 되는 일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sayEx\1
하인즈
자네는 어느 정도 실력이 오른 것 같군. 그런 자네에게 더 높은 경지로 가기 위한 수련 코스를 알려주도록 하지. 어떤가?
sayEx\2
하인즈
좋은 마음가짐이군. 거대한 나무로 가면 펜시라는 내 제자가 있을 거야. 찾아가서 내가 수련을 부탁했다고 말하면 훈련을 시켜줄 것일세. 지금과는 다른 힘든 훈련일 것이야. 참고로 현재 펜시는 고양이의 모습을 하고 있다네.

(수락 후, 거대한 나무로 이동합니다)
noEx\0
하인즈
자네 지금의 수준에서 안주하려는 생각은 아니겠지? 바쁜 일이 있다면 처리하고 다시 오도록 하게나.
진행중0
펜시
무슨 볼일이다냥? 뭐 하인즈님이 수련을 부탁 했다고 했냐옹? 내 수련은 스파르타 식이다냥. 괜찮겠냐옹? 하인즈님의 제1 제자인 나에게 수련을 받는 것을 영광으로 여겨라냥.

 967 exp
stop\npcEx\0
하인즈
펜시는 내 제자로, 거대한 나무에 있으니 찾아가서 수련을 받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