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마르에게 인사하기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요정 윙의 부탁2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맛좋은 사료 0 / 1



 737
'신비한 고양이 펜시'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요정 윙은 숙제가 모두 끝난 모양이다. 요정 윙은 또 다른 요정을 소개해주겠다는데...
진행중
요정 윙이 소개해준 요정은 요정 마르이다. 요정 마르는 펫을 기르는 요정으로 엘리니아 맨 윗층에 있다고 한다. 펫을 기르는 데 도움의 되는 맛좋은 사료를 사서 가져가보자.
완료
요정 마르는 맛좋은 사료를 받고 기뻐하는 눈치이다. 하지만 왠지 근심이 있어 보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윙
(캐릭터 이름) 왔어? 난 당분간 숙제가 없어서 좀 한가해. 그러고 보니 요정들과 친해지고 싶다고 했지? 내가 요정 마르를 소개해줄까?
yes\0
요정 윙
요정 마르는 엘리니아 최 상층에서 펫들을 키우고 있지. 아마 맛좋은 사료같은 것을 사가면 매우 좋아할 거야. 맛좋은 사료엘리니아잡화상점에서 팔아.
no\0
요정 윙
요정 마르는 좋은 요정이야. 나만큼은 아니지만... 생각 있으면 다시 말하라고.
진행중0
요정 마르
당신은 최근 요정들 사이에서 소문이 난 친절한 (캐릭터 이름)?

 737 exp
yes\0
요정 마르
어머. 이건 맛좋은 사료군요. 잘 쓸게요. 정말 소문대로 친절하군요. 요정 윙이 저를 소개해줬다고요? 요정 윙같이 까칠한 아이와 친해지셨다니 당신은 정말 성인군자... 아니 친절하시군요.
stop\npc\0
요정 윙
요정 마르엘리니아 맨 위에 있어. 화려한 복장을 하고 있으니 찾는 게 어렵지는 않을걸?
stop\item\0
요정 마르
어쩐 일이신가요? 저는 펫들을 돌봐야 하기 때문에 바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