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요정 윙의 부탁2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요정 윙의 부탁1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마법물약도감 0 / 1



  737
'마르에게 인사하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베라의 열매도 가져다 줬지만 요정 윙은 여전히 숙제가 남아있는 모양이다. 얼마나 숙제를 미뤘으면 이렇게 된 것일까? 이왕 이렇게 된 것, 요정 윙의 숙제를 계속 도와주자.
진행중
요정 윙은 마법 물약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를 잊어버렸다고 한다. 재료가 적혀 있는 마법물약도감마법 도서관에 가서 가져오라고 한다.
완료
마법물약도감을 가져다 요정 윙에게 가져다 주니 요정 윙이 숙제가 이제 거의 끝났다면서 기뻐한다. 그나저나 숙제를 이렇게 도와줘도 되는 것인지 모르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윙
(캐릭터 이름) 날 도와주러 왔구나. 정말 바쁠 때인데 잘 찾아왔어.

이번에도 숙제인데, 마법 물약을 만들어야 해. 물약 재료가 기억이 나지 않는데 마법 도서관에 가서 마법물약도감을 가져다 주겠어?
yes\0
요정 윙
정말 (캐릭터 이름) 넌 좋은 친구인 것 같아. 마법 도서관하인즈가 있는 건물이야. 책꽂이에서 마법물약도감을 클릭하면 얻을 수 있어.
no\0
요정 윙
뭐야. 도와줄 거라면 끝까지 제대로 도우라고!
진행중0
요정 윙
물약만 만들어서 내면 당분간 숙제 걱정은 없겠군. 휴...

가져왔구나. 훌륭해!

 737 exp
yes\0
요정 윙
흠. 어디 보자 추가 재료가 슬라임의 겨드랑이 땀이라고? 윽. 더러워.. 그런데 슬라임이 겨드랑이가 있었던가? 여하튼 (캐릭터 이름) 정말 고마워.
yes\1
요정 윙
인간도 쓸모가 많... 아니 좋은 인간도 많구나.
stop\item\0
요정 윙
마법 도서관은 엘리니아의 가운데 있다고. 아무리 길치라고 해도 그런 중요한 건물의 위치를 모르는 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