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요정 윙의 부탁1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윙에게 인사하기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엘리베라의 열매 0 / 3



  737
'요정 윙의 부탁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요정 윙은 귀환 주문서를 받고 좋아하는 것 같다. 하지만 숙제 때문에 그런지 바빠서 상대를 제대로 해주질 않는다. 뭔가 도와줄 일이 있을까?
진행중
요정 윙은 엘리베라의 열매를 따는 숙제가 있는데 식물을 찾는데 애를 먹는 모양이다. 엘리베라의 열매를 대신 따서 주자. 바람과 가까운 곳에 있는 식물들을 일반 공격하여 흔들면 열매를 딸 수 있다. 그 식물은 아래와 같이 생겼다.
완료
엘리베라의 열매을 따서 주니 요정 윙이 정말 기뻐한다. 하지만 여전히 바빠 보이는 요정 윙이다. 숙제는 미리미리 해야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윙
이게 그건가? 아니군... 으아 도대체 어디 있는 거야! 뭐야 아직 안 갔어? (캐릭터 이름) 미안하지만 난 지금 좀 바빠.

무슨 일이냐고? 휴... 그래 너라면 날 도와줄 수 있겠다. 도와줄래?
yes\0
요정 윙
다름이 아니라 지금 학교 숙제를 하고 있는데 잘 모르겠어. 엘리베라의 열매를 따가야 하는데 열매가 열리는 식물을 잘 못 찾겠어. 뭐! 숙제는 스스로 하는 거라고? 나도 안다고. 쳇.
yes\1
요정 윙
하여간에 네가 좀 따줘. 3개정도면 될 거야. 바람과 가까운 곳의 식물들을 일반 공격하여 흔들면 열매를 딸 수 있어. 그 식물은 요렇게 같이 생겼는데, 찾기가 좀 힘들지도 몰라. 주변의 풀들하고 헷갈리지 말라고!
no\0
요정 윙
뭐야. 도와주지 않을 거면 왜 온 거야. 난 숙제 때문에 바쁘다고!
진행중0
요정 윙
다 따왔다고? 대단한데!

 737 exp
yes\0
요정 윙
맞아. 도감하고 똑같이 생겼네. 고맙다 인간 친구야. 뭐 언제부터 친구냐고? 지금부터 친구지!
stop\item\0
요정 윙
뭐야. 너도 식물 구분을 잘 못하는 거야? 실망인데... 그 식물은 바람과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을 거야. 식물을 찾으면 일반 공격으로 흔들어서 엘리베라의 열매를 따도록 해. 그 식물은 요렇게 생겼어. 주변의 풀들하고 헷갈리지 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