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요정 윙의 부탁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요정 윙의 부탁1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페어리의 더듬이 0 / 20


경험치 800
'요정 윙의 부탁3'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베라의 열매를 따는 숙제를 도와줬지만 요정 윙은 여전히 숙제를 하느라 바쁘다. 숙제 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은데, 다시 도와주자.
진행중
요정 윙은 숙제로 페어리의 더듬이를 제출해야 하는 것 같다. 페어리들을 처치하고 페어리의 더듬이를 20개 모아가자. 페어리들은 하늘과 가까운 곳에서 나온다.
완료
페어리들을 처치하고 페어리의 더듬이를 가져다 주니 요정 윙이 기뻐한다. 이 것으로 좀더 친해진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윙
인간 친구 (캐릭터 이름)! 나를 도와주러 왔구나! 소문대로 넌 친절한 녀석인 것 같아. 도와줄 거지?
yes\0
요정 윙
좋아! 내가 결코 숙제가 어려워서 부탁하는 건 아냐. 단지 난 다른 신경 쓸 일이 많아서 이런 사소한 문제를 해결할 겨를이 없는 것뿐이지.
yes\1
요정 윙
자자. 나를 위해서 페어리를 처치하고 숙제 검사에 제출할 페어리의 더듬이를 20개정도 가져다 줘. 페어리들은 하늘과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어.
yes\2
요정 윙
뭐 요정이 페어리를 처치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그 몬스터들은 요정을 사칭하는 초초초 하급 요정 비슷한 것뿐이라고. 인간들이 갖다 붙인 이름은 다 그렇다니까.
no\0
요정 윙
뭐야. 난 숙제 때문에 바쁜데, 모른 척 할 거야?
진행중0
요정 윙
48÷2(9+3) 라... 어디 보자... 답은 2일까? 아냐 288같기도 한데... 으으으... 도대체 뭐가 답이지??

아! (캐릭터 이름) 왔구나. 부탁한 것을 다 구해온 거야?

 800 exp
yes\0
요정 윙
훌륭해! 빨리 표본으로 만들어둬야겠어. 고마워 인간 친구! 뭐 아까 그 산수 문제? 걱정하지마 그 정도는 나도 풀 수 있으니까.
stop\item\0
요정 윙
그 페어린지 날파린지 아직도 못 잡은 거야? 너 약하구나? 아니라면 어서 페어리들을 처치하고 페어리의 더듬이를 20개 갖다 줘. 페어리들은 하늘과 가까운 곳쪽에서 볼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