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윙에게 인사하기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아르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아르웬에게 인사하기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아르웬의 엘리니아 귀환 주문서 0 / 1


경험치 737
'요정 윙의 부탁1'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르웬의 유리구두를 찾아주고 요정 아르웬과 친해졌다. 요정 아르웬은 또 다른 요정을 소개시켜주겠다고 한다.
진행중
요정 아르웬이 소개시켜준 요정 윙은 학교 숙제 때문에 마을 밖을 자주 나가는 모양이다. 윙이 좋아할 만한 물건이라면서 요정 아르웬이 아르웬의 엘리니아 귀환 주문서를 준다. 요정 윙은 엘리니아 위쪽 입구에 있으니 가져가 보자.
완료
요정 아르웬이 알려준 대로 요정 윙은 선물을 맘에 들어 하는 눈치이다. 하지만 숙제 때문에 바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아르웬
가만있자, 요정들과 친해지고 싶어서 저를 찾아오신 것이라면 소개시켜주고 싶은 요정이 있어요. 제가 소개시켜 드릴까요?
yes\0
요정 아르웬
요정 윙이라는 요정인데, 사람들을 꺼리긴 하지만 잔정이 많은 좋은 요정이죠. 요정 윙에게도 선물을 가져가보세요.
yes\1
요정 아르웬
요정 윙은 학교 숙제 때문에 마을 밖을 자주 나가니까, 이걸 갖다 주면 좋아할 것 같네요. 이게 뭐냐고요? 엘리니아 귀환 주문서랍니다. 윙에게 갖다 주세요.
no\0
요정 아르웬
다른 요정들을 사귀는 것을 망설이시는 건가요?
진행중0
요정 윙
인간이잖아. 나한테 무슨 볼일이지?

 737 exp
yes\0
요정 윙
뭐? 요정 아르웬이 소개시켜줬다고? 웬 일로 인간을 소개시켜준 거지. 처음 만난 기념으로 선물을 주겠다고? 귀환 주문서라, 괜찮은 물건을 가져왔네. 너 이름이 뭐야? (캐릭터 이름)구나. 뭐 여하튼 고맙다고.
stop\npc\0
요정 아르웬
요정 윙은 엘리니아 마을 위쪽에 있어요.
stop\item\0
요정 윙
뭐야. 인간. 나는 바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