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니아
아르웬에게 인사하기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로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요정의 마을 엘리니아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아처, 헌터, 사수, 에인션트 아처, 레인저, 저격수, 체이서,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313, 323, 33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핑크빈, 예티


 오렌지 0 / 1



 737
'윙에게 인사하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요정 로웬을 통해 다른 요정들과도 친해져 보자.
진행중
요정 로웬은 요정 아르웬이라는 요정을 소개해줬다. 요정 아르웬의 호감을 얻기 위해서는 오렌지를 가져가면 될 거라는데... 엘리니아의 엘리니아잡화상점에서 오렌지를 사서 요정 아르웬에게 갖다 주자.
완료
요정 로웬의 말대로 요정 아르웬은 오렌지를 받고 매우 좋아한다. 이걸로 요정 아르웬과도 친해질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로웬
(캐릭터 이름), 엘리니아에서의 생활은 적응이 되시나요? 네? 다른 요정들도 알고 싶다고요? 좋아요. 요정 아르웬을 소개시켜줄게요. 어때요?
yes\0
요정 로웬
요정 아르웬은 인간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선물에 약하답니다. 요정 아르웬은 오렌지를 좋아하니 가져다 주면 좋아할 거예요.
yes\1
요정 로웬
뇌물을 바친다뇨! 원래 인연이란 것은 사소한 것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랍니다. 여하튼 엘리니아잡화상점에서 오렌지를 사다가 요정 아르웬을 찾아가보세요.
no\0
요정 로웬
저 말고 다른 요정들과는 친해지고 싶지 않으신가요?
진행중0
요정 아르웬
지금은 별로 대화하고 싶지 않네요. 휴...

에... 이건 제가 좋아하는 오렌지군요. 네? 이걸 저한테 준다고요? 뜬금없이 이런 걸 주다니, 당신 무슨 꿍꿍이 인가요?

 737 exp
yes\0
요정 아르웬
그렇군요. 요정 로웬이 보내서 오셨던 것이었군요. 요정 로웬이 보낸 인간이면 수상한 인간은 아닐 테니 감사히 받을 게요.
stop\npc\0
요정 로웬
요정 아르웬은 위쪽에 있답니다. 찾아갈 때 오렌지를 사가지고 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오렌지엘리니아잡화상점에서 팔아요.
stop\item\0
요정 아르웬
무슨 일인가요?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아서 대화하고 싶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