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밍밍부인의 샐러드 레시피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밀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주황버섯 주스의 재료 (완료)


경험치 420
'초록버섯 샐러드의 레시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카밀라는 이번에는 밍밍부인에게서 샐러드 레시피를 받기로 했는데 아픈 마야를 간병해 주기로 약속해서 갈 수가 없다면서 밍밍부인에게 가서 대신 레시피를 받아와 달라고 부탁했다.
완료
카밀라는 지난번 주황버섯 주스는 대성공이었다고 말하면서 이번에는 밍밍부인에게서 샐러드 레시피를 받기로 했는데 아픈 마야를 간병해 주기로 약속해서 갈 수가 없다면서 밍밍부인에게 가서 대신 레시피를 받아와 달라고 부탁했다. 밍밍부인에게 가서 카밀라가 올 수 없었던 사정을 설명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밀라
(캐릭터 이름)님! 밍밍부인에게 새로운 샐러드에 대한 레시피가 있대요. 얼마 전에 자유시장에서 만났을 때 빌려주실 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흔쾌히 허락해주셨어요. 그런데 오늘은 아픈 마야에게 병문안을 가야해서 밍밍부인께 가지 못할 것 같아요. 밍밍부인은 바쁘신 분이라서 오늘이 아니면 시간이 없다고 하시고…제 대신 밍밍부인께 가서 제가 직접 가지못한 사정을 설명하고 레시피를 받아와 주시면 안될까요?
yes\0
카밀라
밍밍부인은 장로 스탄님의 부인이세요. 헤네시스의 살림을 도맡아하고 계시죠. 장로님의 집 앞에 계실거예요. 장로님의 집은 왼쪽 계단을 따라 위로 올라가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no\0
카밀라
오늘은 시간이 없으신가 봐요. 뭐…그럼 어쩔 수 없죠…
진행중0
밍밍부인
어서 오세요. 무슨 일로 절 찾아오셨죠? 장로님이라면 공원입구 앞에 나가계실텐데요.

카밀라의 부탁으로 레시피를 받으러 왔습니다.  
1
밍밍부인
아, 맞아요! 카밀라가 레시피를 빌리러 온다고 했었죠. 그런데 카밀라는 어디있고, 당신은 누군가요?

카밀라는 오늘 아픈 마야에게 병문안을 가야한다고 해서 제가 대신 오게 되었습니다. 전 카밀라와 그냥…어쩌다가 알게된 사이에요.  
2
밍밍부인
아픈 마야를 그렇게 돌봐주다니 카밀라는 정말 착한 아이라니까요. 호호

 420 exp
stop\npc\0
카밀라
밍밍부인은 장로님의 집 앞에 계실거예요. 장로님의 집은 왼쪽 계단을 따라 위로 올라가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