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주황버섯 주스의 재료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밀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헬레나의 레시피 (완료)


 주황버섯의 갓 0 / 15


경험치 330
'밍밍부인의 샐러드 레시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요즘 요리에 재미를 들인 카밀라는 헬레나가 전해준 레시피대로 '주황버섯 주스'를 만들어 보고 싶다면서 레시피에 적힌대로 주황버섯의 갓 15개를 가져와 달라고 부탁했다. 주황버섯은 헤네시스 북쪽에 있는 니은숲에 서식하는데 헤네시스 북쪽언덕, 꿈꾸는 오솔길에 많이 있다고 했다. 헤네시스 왼쪽에 있는 포탈이 니은숲과 연결된다.
완료
요즘 요리에 재미를 들인 카밀라는 헬레나가 전해준 레시피대로 '주황버섯 주스'를 만들어 보고 싶다면서 레시피에 적힌대로 주황버섯의 갓 15개를 가져와 달라고 부탁했다. 니은숲에서 주황버섯을 잡아서 주황버섯의 갓을 카밀라에게 모아다 주었다. 왠지 오렌지맛이 날 것 같은데 주황버섯 주스에서는 무슨 맛이 날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밀라
"요즘 제가 요리에 재미를 붙이고 있거든요. 그래서 마을의 어른들께 요리레시피를 얻어서 이것저것 만들어 보고 있어요. 이렇게 새로운 레시피가 손에 들어오니까 어서 빨리 만들어 보고 싶어요~ '주황버섯 주스'라니 어쩐지 오렌지맛이 날 것 같지 않나요? 여기 이렇게 적혀있어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주황버섯 주스 만들기...우선 신선한 주황버섯의 갓 15개를 준비한다.'
음…신선한 주황버섯의 갓이라… 하지만 전 너무 어려서 주황버섯을 상대할 수가 없어요. 히잉~ 아! 여행자님이 절 좀 도와주실 수는 없을까요?"
yes\0
카밀라
앗! 정말 감사합니다! 주황버섯의 갓 15개만 구해다 주세요. 주황버섯들은 니은숲에서만 서식해요. 니은숲이 어디냐면…

(카밀라는 나무막대기로 바닥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왼쪽으로 쭉~가시면 마을 밖으로 나가는 길이 있는데 그 길이 니은숲으로 이어져 있어요. 헤네시스 북쪽언덕, 꿈구는 오솔길에 가시면 주황버섯들을 쉽게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no\0
카밀라
헬레나님이 주신 이 레시피대로 만들었을 때 주황버섯 주스에서 어떤 맛이 나는지 정말 궁금한데, 저로써는 신선한 주황버섯의 갓을 구할 길이 없으니 이렇게 포기해야만 하는 걸까요?
진행중0
카밀라
어서 돌아오세요! 주황버섯의 갓은 구하셨어요? 어렵지는 않으셨어요? 우와아! 정말 신선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맛있는 주황버섯 주스를 만들 수 있겠어요. 그러고보니 제가 성함도 묻지 않았었죠? 여행자님은 성함이 어떻게 되세요?

(캐릭터 이름) …입니다.  
1
카밀라
(캐릭터 이름)님! 이번에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도 종종 도와주세요! 자~그럼 어디 한번 만들어 볼까요? 주황버섯의 갓을 믹서에 갈아서~으엑! 이제보니 숙성기간이 일주일이나 걸린데요. 지금 만들어도 일주일 후에나 먹을 수 있겠어요… 제가 만든 주스를 드리고 싶었는데 안타까워요. 대신 주황포션을 드릴게요. 어쩐지 조금 비슷한 맛이 날것 같지 않나요?

 330 exp
yes\0
카밀라
일주일이나 기다려야 한다니…에효~ 역시 요리는 쉽지가 않아요. 기다림과 정성이 꼭 필요한 것 같아요.
stop\item\0
카밀라
주황버섯의 갓 15개만 구해다 주세요. 주황버섯들은 니은숲에서만 서식해요. 니은숲이 어디냐면…

(카밀라는 나무막대기로 바닥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왼쪽으로 쭉~가시면 마을 밖으로 나가는 길이 있는데 그 길이 니은숲으로 이어져 있어요. 헤네시스 북쪽언덕, 꿈구는 오솔길에 가시면 주황버섯들을 쉽게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