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스
헬레나의 레시피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헬레나의 '주황버섯 주스' 레시피 0 / 1


경험치 300
'주황버섯 주스의 재료'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궁수교육원에 있는 헬레나가 따로 부탁하고 싶은 것이 있는 것 같다. 그녀의 부탁을 들어보자.
진행중
궁수교육원에 있는 헬레나는 사적인 부탁을 하나 하고 싶다고 하면서 헤네시스에 있는 카밀라에게 '주황버섯 주스 레시피'를 전해 달라고 했다. 원래는 카밀라에게 직접 갖다줘야 하지만 기다리는 연락이 있어서 자리를 비우기가 쉽지 않다고 했다. 아마도 카밀라는 궁수교육원 앞에서 헬레나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완료
궁수교육원에 있는 헬레나는 사적인 부탁을 하나 하고 싶다고 하면서 헤네시스에 있는 카밀라에게 '주황버섯 주스 레시피'를 전해 달라고 했다. 원래는 카밀라에게 직접 갖다줘야 하지만 기다리는 연락이 있어서 자리를 비우기가 쉽지 않다고 했다. 궁수교육원 앞에서 헬레나를 기다리고 있던 카밀라를 만나서 헬레나가 준 '주황버섯 주스 레시피'를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사적인 부탁을 하나 해도 될까요? 마을에 있는 카밀라에게 빌려주기로 한 물건이 있는데, 지금 기다리고 있는 중요한 연락이 있어서 자리를 비울 수가 없을 것 같네요. 이 물건을 제 대신 카밀라에게 전해주실 수 있을까요?
yes\0
헬레나
감사합니다. 카밀라는 아마도 궁수교육원 앞에서 저를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no\0
헬레나
카밀라가 많이 기다리게 되지 않을까 걱정이군요. 하지만 따로 용무가 있으시다니 어쩔 수 없네요.
진행중0
카밀라
어머! 깜짝이야. 안녕하세요~ 헤네시스에서는 처음 뵙는 것 같은데 저에게 무슨 일로…

헬레나가 부탁한 '주황버섯 주스'레시피를 전해주러 왔어요.  
1
카밀라
아! 감사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헬레나님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다른 바쁜 용무가 있으신가 보군요. 기다리고 있는 저를 위해 와주셔서 감사해요.

 300 exp
stop\npc\0
헬레나
카밀라는 아마도 궁수교육원 앞에서 저를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stop\item\0
카밀라
헬레나님이 많이 늦으시네요? 받기로한 물건이 있는데…무슨 일일까요?
lost\0
헬레나
카밀라는 아마도 궁수교육원 앞에서 저를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헬레나님이 많이 늦으시네요? 받기로한 물건이 있는데…무슨 일일까요?
제가 부탁한 레시피를 놓고 가셨어요. 카밀라가 기다리고 있을테니 서둘러 주세요. 카밀라는 아마도 궁수교육원 앞에서 저를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