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초심을 되찾아 주세요

구분필요조건

! NPC 라라와 대화하기
퀘스트달라진 음악성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예전과 달라져버린 혁이의 음악. 라라는 혁이를 원래대로 돌려놓고 싶어하는데...
진행중
라라는 혁이의 친구 준이를 만나 혁이를 원래대로 돌려 달라고 부탁했다. 왜 이렇게 변한 건지는 모르지만 이대로라면 팬이 다 떠날 거라는데... 백화점 7~8층에서 준이를 만나보자.
완료
혁이의 친구 준이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라
지금 혁이 오빠의 노래는 예전에 제가 좋아하던 그 노래가 아니예용. 혁이 오빠는 변해 버렸어용. 스타가 된 후 초심을 잃어버린 걸까용? 혁이 오빠는 변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1
라라
아직 혁이 오빠가 인기 있지만 곧 팬들도 변해버린 혁이 오빠를 눈치채고 다들 떠나버릴 거예용. 그러기 전에 혁이 오빠를 되돌려 놔야해용. 초심을 되찾을 수 있게용!
yes\0
라라
백화점 7~8층에 있는 준이 오빠는 혁이 오빠의 오랜 친구예용. 혁이 오빠가 데뷔하는 것도 많이 도와줬어용. 준이 오빠에게 혁이 오빠를 예전으로 돌려 달라고 말해주세용. 준이 오빠의 말이라면 혁이 오빠도 들을지도 몰라용.
no\0
라라
이미 많이 실망했지만 그래도 혁이 오빠의 1호팬으로서 혁이 오빠가 이대로 무너지기를 바라지는 않아용. 부탁해용.
진행중0
준이
무슨 일이시죠? 이 안에 볼일이 있으신가요? 네? 혁이의 친구 맞냐고요? 그야 아주 어렸을 때부터 한동네 살던 친구가 맞긴 합니다만... 무슨 일이시죠? 네? 초심을 잃은 혁이를 설득해 달라고요?

 4120 exp
stop\npc\0
라라
백화점 7~8층에 있는 준이 오빠는 혁이 오빠의 오랜 친구 준이 오빠에게 혁이 오빠를 예전으로 돌려 달라고 말해주세용. 준이 오빠의 말이라면 혁이 오빠도 들을지도 몰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