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혁이의 최신 노래

구분필요조건

! NPC 노마에와 대화하기
퀘스트이래서야 괜찮을까? (완료)


 최신곡 CD 0 / 35

상태정보
시작가능
노마에를 만나 혁이에게 곡을 다시 써달라고 설득해 보자.
진행중
노마에는 최근에 나온 혁이의 노래들을 들어보면 예전같은 음악성이 느껴지지 않는다며, 더 이상 혁이에게 곡을 주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뭐가 어떻다는 거지? 노마에는 최신곡 CD를 구해 자세히 들어보면 알 수 있다는데... 백화점 7~8층으로 가자.
완료
최신곡 CD를 들어 보았지만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다. 그러자 노마에는 답답해 하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노마에
흠흠~ 다음 곡은 어떤 걸로 써볼까... 아, 안녕하세요. 무슨 일이시죠? 네? 라나님이 보내신 분이라고요? 전에 말씀하신 그 일이라면 벌써 거절한 걸로 아는데요.
1
노마에
예전에는 혁이의 노래가 좋아서 혁이를 위한 곡을 썼지만 지금은 그러고 싶지 않아요. 지금 혁이의 노래에서는 예전의 음악성이 느껴지지 않거든요. 흠...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는 표정이시네요.
yes\0
노마에
그렇다면 최신곡 CD를 구해 혁이의 노래를 직접 들어보세요. 백화점 7~8층은 음반매장이라 최신곡 CD를 구하실 수 있을 거예요. 35장만 구해 오시면 됩니다.
no\0
노마에
아셨으면 왜 거절하는 건지도 이해하실 거라고 믿어요. 앞으로는 혁이에게 곡을 주지 않겠어요. 그럼 이만.
진행중0
노마에
최신곡 CD를 모두 구해 오셨군요. 자, 그럼 어서 들어 보세요. 이게 바로 요즘의 혁이 노래예요.

 7178 exp
yes\0
노마에
보세요. 예전의 그 소울이 느껴지지 않잖아요. 혁이는 이미 초심을 잃었어요. ...아니, 여전히 모르겠다는 표정이시군요? 어휴, 정말. 음악을 모르시네요.
stop\item\0
노마에
최신곡 CD를 구해 혁이의 노래를 직접 들어보세요. 백화점 7~8층은 음반매장이라 최신곡 CD를 구하실 수 있을 거예요. 35장만 구해 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