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사인회 스타일링 준비1

구분필요조건

! NPC 티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스퀘어 로비, 커닝스퀘어 로비
퀘스트사인회 의상 준비 (완료)


 여자 마네킹의 가발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러니저러니 해도 티나는 계속 일을 해야 하는 입장. 티나는 어쩔 수 없이 다른 컨셉으로 사인회 스타일링을 계속할 모양이다.
진행중
티나는 귀여운 컨셉이 싫다면 화려하면서도 쿨한 금발머리로 세팅해 보는 것이 어떻겠냐며,  5층 6층에서 여자 마네킹을 잡아 가발을 얻어 헤어 디자이너 마샬에게 전해 달라고 말했다. 마샬의 센스라면 멋진 헤어를 완성해 줄 거라는데...
완료
마샬에게 가발을 전달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티나
뭐라고요? 혁이가 의상을 거절했다고요? 아... 정말이지 변덕이 죽 끓듯 하네요. 본인이 입고 싶대서 안 어울릴 거 알면서 최대한 타협점을 찾은 건데 이제와서 뭐라고? 정말 짜증나요. 하지만 일은 일이니 어쩔 수 없죠. 어휴, 라나님만 아니면...
1
티나
토끼모자가 싫다고 하니 그럼 가발을 준비하죠. 혁이의 신곡과도 어울릴 화려한 헤어로 해볼까 해요. 백화점 5층 6층에서 주로 나타나는 여자 마네킹에게서 금발 가발을 얻어주세요.
yes\0
티나
가발50개 정도 구해서 헤어 디자이너 마샬에게 맡겨 주세요. 혁이에게 맞는 헤어로 해달라고 하면 알아서 잘 해줄 거예요. 그럼 부탁 드려요.
no\0
티나
혁이의 태도 때문에 불쾌해지신 건가요? 이해는 하지만 어쩔 수 없어요. 일이니까요.
진행중0
마샬
티나가 보낸 분이시죠? 어디, 구해오신 가발을 보여 주시겠어요? 오우~ 모발이 하나하나 살아 있네요. 잘만 하면 멋진 헤어가 나오겠어요~ 어떤 헤어로 해드릴까요? 오호~ 혁이의 신곡에 어울리는 화려한 헤어라...

 6876 exp
yes\0
마샬
자, 그럼 이제부터 드자이너 마샬의 매지컬☆ 헤어커팅을 보여 드리죠! 잠시만 기다리세요~
stop\npc\0
티나
백화점 5~6층에서 주로 나타나는 여자 마네킹에게서 금발 가발을 얻어주세요. 가발을 50개 정도 구해서 헤어 디자이너 마샬에게 맡겨 주시면 됩니다. 부탁 드려요.
stop\item\0
마샬
흠... 무슨 일이죠? 티나와 협업 중이라 다른 일은 받지 않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