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사인회 의상 준비

구분필요조건

! NPC 티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스퀘어 로비, 커닝스퀘어 로비
퀘스트스타는 까다롭다? (완료)


 아이 마네킹의 토끼의상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까칠하기 짝이 없는 혁이의 태도... 티나가 싫어하는 것도 이해가 간다. 티나를 만나보자.
진행중
티나는 정말 일이니 어쩔 수 없는 거라며 혁이의 사인회 의상을 구해 달라고 한다. 이번 사인회 의상 컨셉은 자연스러움과 귀여움이라고 한다. 그러니 아이 마네킹의 토끼의상을 구해 혁이에게 전해 달라는데...
완료
토끼의상을 받은 혁이는 화를 내며 모자를 던져 버린다. 어지간히도 마음에 안 드는 모양이다. 본인이 처음에 입겠다고 했다면서... 변덕스러운 성격인 모양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티나
혁이의 반응은 어떻던가요? 네? 향수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다고요? 커닝스퀘어에서 구한 게 뭐가 어떻다고? 하! 정말 웃기네요. 혁이야말로 커닝스퀘어 출신이면서 커닝스퀘어를 그렇게 무시하다니!
1
티나
아무리 뜨고 나면 사람이 변한다지만 정말 너무해요. 정말 일만 아니면 혁이 같은 사람이랑은 같이 지내고 싶지도 않아요. 하지만 어쩔 수 없죠. 일은 일이니까. 하아~ 정말 싫다!
2
티나
혁이가 이번 사인회의 컨셉은 자연스러움과 귀여움으로 하고 싶댔어요. 신곡하고 느낌이 좀 안 맞는 것 같은데... 뭐, 다른 걸로 하겠다고 하면 분명 화를 낼테니 원하는대로 해주려고요.
yes\0
티나
아이 마네킹의 토끼의상을 입으면 혁이가 말하는 자연스러움과 귀여움을 동시에 살릴 수 있을 거예요. 백화점 5층 6층으로 가서 토끼의상 50개를 구해 혁이에게 전해 주세요.
no\0
티나
아... 바쁘신 건가요? 못 구하면 혁이가 또 난리를 칠텐데 어쩐다?
진행중0
혁이
...뭡니까? 음? 이번 사인회에서 입을 의상을 가져왔다고요? 어디 보죠.

 6600 exp
yes\0
혁이
...하! 장난하세요? 지금 이걸 입으라고요? 이런 걸 입고 사인회를 하면 팬들이 나를 뭐라고 생각할 거 같은데요? 패션 테러리스트로 기사 1면에 나기 딱 좋겠네요!
yes\1
혁이
실력있는 스타일리스트라더니. 티나도 갈수록 형편없어 지는군요. 같이 일하기 정말 짜증나요. 하아~ 다른 걸로 가져오라고 하세요. 어이가 없어서. 참.
stop\npc\0
티나
아이 마네킹의 토끼의상을 입으면 혁이가 말하는 자연스러움과 귀여움을 동시에 살릴 수 있을 거예요. 백화점 5~6층으로 가서 토끼의상을 50개 구해 혁이에게 전해 주세요.
stop\item\0
혁이
...뭡니까? 음? 이번 사인회에서 입을 의상을 가져왔다고요? 어디 보죠. 아니, 안 가져왔잖아요? 뭐하는 분이에요. 스태프를 가장한 스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