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스타와 스타병

구분필요조건

! NPC 라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시장
퀘스트소녀팬의 선물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닌이 말한 소문이 맞았나 보다. 인기가수 혁이는 엄청나게 거만한 태도로 사람을 대하고 있다. 뭐 이런 사람이 다 있담? 분개하고 있는데 혁이의 소속사 대표 라나가 말을 걸어온다.
진행중
라나는 혁이가 스타가 된 뒤 태도가 너무 변해서 골치가 아픈 모양이다. 조심하라고 주의를 줘도 통 듣지를 않는다는데... 이래서야 사인회는 잘 끝날까? 하지만 멈출수도 없으니 사인회 준비를 도와달라고 한다. 티나를 만나보자.
완료
혁이의 스타일리스트 티나도 혁이에게 불만이 꽤 많은 모양이다. 하지만 일이니 어쩔 수 없다며 준비를 하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나
아... 죄송합니다. 혁이가 좀 요새 피곤한 상태라서 저렇게 까칠하게 구네요. 혁이의 소속사 대표로서 사과 드리죠.

요새 혁이가 무척 거만해졌다는 소문이 돌던데 정말이었군요?  
1
라나
벌써 그런 소문이... 휴우. 보셨으니 변명도 안 통하겠군요. 네, 맞습니다. 겸손하던 혁이가 예전같지 않아요. 주의를 주는데도 통 태도를 고치지도 않고. 딴 사람이라도 된 것 같아요.

이대로라면 혁이의 안티가 엄청 늘어날 거예요.  
2
라나
네. 사람들의 눈은 날카로우니까요. 초심을 잃은 사람을 계속해서 좋아해 줄 리가 없는데... 정말 걱정이 크답니다. 당장 사인회도 해야 하는데... 과연 잘 끝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저, 사정도 들으셨으니 도와주시지 않겠어요?
yes\0
라나
혁이의 태도가 안 좋다고 벌써 열기로 한 사인회를 취소할 수도 없고... 일단 계속 해야죠. 혁이의 스타일리스트 티나를 찾아가 사인회 준비를 계속해 달라고 전해 주세요. 그 동안 혁이를 좀 설득해 봐야겠어요.
no\0
라나
혹시 바쁜 일이라도 있으신 건가요? 혁이 때문에 불쾌하신 거라면 사과드리겠습니다.
진행중0
티나
무슨 일이신가요? 아~ 혁이의 사인회 준비요? 하아... 네. 뭐, 일이니까 해야죠.

 2800 exp
stop\npc\0
라나
혁이의 스타일리스트 티나를 찾아가 사인회 준비를 계속해 달라고 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