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소녀팬의 선물

구분필요조건

! NPC 에닌과 대화하기
퀘스트혁이 오빠에게 선물을3 (완료)


 에닌의 선물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혁이의 실물을 직접 보고 무척 행복해하는 에닌. 에닌은 갑자기 뭐가 그리 부끄러운지 주춤주춤 물러서는데...
진행중
준비한 선물과 편지를 포장해 혁이에게 건네 달라고 부탁하는 에닌. 직접 하기에는 너무 부끄럽다나 뭐라나... 소녀팬의 마음은 이해할 수가 없다. 어쨌든 혁이에게 선물을 전달하자.
완료
선물을 받은 혁이는 심드렁하게 옆에 두고 가라고 한다. 들어오는 선물이 한두개도 아니고 안에 뭐가 들었는지도 모르는데 직접 풀어볼 수는 없다고 한다. 맞는 말이기는 한데... 태도가 영 좋지 못한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닌
꺄아아아아~ 혁이 오빠! ♡_♡! 너무 멋져여! 역시 실물이 더 잘생겼어! 저 눈빛 보세여! 우왕! 머리 너무 작아! 우! 유! 빛! 깔! 혁! 이! 꺄아아아! 너무 좋아여!
1
에닌
그, 근데 왠지 갑자기 되게 부끄러워여. 혁이 오빠한테 이 선물들 전해 줘야 하는데... 네? 뭐가 부끄럽냐고여? 에잇! (캐릭터 이름)님이 소녀팬의 마음을 아세여?! 모르시면 잠자코 이 선물을 혁이 오빠에게 전해 주세여!
yes\0
에닌
혁이 오빠가 이 선물을 받고 좋아해야 할텐데...
no\0
에닌
소녀팬의 마음에 상처를 입었어여! 흑흑!
진행중0
혁이
아... 뭐죠? 백화점 관계자? 할 말 있으면 옆에 라나님에게 하세요.
1
혁이
뭐요? 선물? ...거기 옆에 두고 가세요. 거기 옆에요. 아~ 선물이 한두개도 아닌데 어떻게 하나하나 일일이 풀어봐요? 뭐가 들었는지도 모르는데. 나중에 매니저가 확인할 테니 그냥 두고 가시라고요.

 2600 exp
yes\0
혁이
별게 다 귀찮게 하네... 역시 이런 촌구석에서 사인회 같은 걸 하면 안 된다니까.
stop\item\0
혁이
혁이 오빠한테 이 선물들 전해 줘야 하는데... 이 선물을 혁이 오빠에게 전해 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