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혁이 오빠에게 선물을3

구분필요조건

! NPC 에닌과 대화하기
퀘스트혁이 오빠에게 선물을2 (완료)


 주황버섯 인형 0 / 65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직도 혁이는 도착하지 않은 모양이다. 에닌은 슬슬 무슨 일이라도 생긴 게 아닐까 걱정이 되는 모양인데...
진행중
혁이가 오기 전까지 하나라도 선물을 더 준비하고 싶다는 에닌! 이번에는 주황버섯 인형을 구하고 싶다고 한다. 폭신폭신해서 안거나 베고 자기도 좋으니 선물하기에 딱이라는데...
완료
주황버섯 인형까지 모두 구했다. 이제야 혁이가 슬슬 도착한 것 같은데... 어디 혁이는 어떤 사람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닌
혁이 오빠가 아직까지 도착을 안하다니... 왜일까여. 무슨 일이라도 있나... 음. 요새 혁이 오빠에 관한 나쁜 기사도 많이 나는데... 이럴 때 시간을 안 지키면 분명히 안티들이 잔뜩 생길텐데...
1
에닌
사실 요새 혁이 오빠가 변했다는 소문이 많이 돌고 있어여. 스타가 되고 나서 성격이 엄청 거만해졌다나 뭐라나. 안티들의 헛소문일 거라고 생각은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혁이 오빠가 조심해 주면 좋을텐데. 하아~ 걱정이에여.
2
에닌
에잇! 이럴 때일수록 오빠에 대한 러브파워를 더욱 충전하겠어여! 선물을 하나 더 구하면 혁이 오빠도 기뻐하겠져? 아니라고여? 에이~ 설마 도와주기 귀찮아서 그러시는 거 아니져? 이번에도 꼬옥~ 꼭! 도와주실 거져?
yes\0
에닌
음... 무슨 선물을 하면 좋을까? 아, 그렇지! 커닝스퀘어에서만 판매하는 주황버섯 인형! 이거라면 혁이 오빠도 분명 좋아할 거예여! 폭신폭신하니 안기도 좋고 베기도 좋고! 딱이네요, 딱! 주황버섯 인형 65개만 구해주세여!
no\0
에닌
에이~ 이제 끝인데 치사하게 이러기에여? 우리 이런 사이 아니잖아여~
진행중0
에닌
주황버섯 인형이다! 정말 고마워여! 이거면 혁이 오빠도 분명 좋아할 거예여!

 7200 exp
yes\0
에닌
어? 저쪽이 왠지 소란스러운 게 혁이 오빠가 온 모양이에여! 꺄아아아아~ 혁이 오빠!
stop\item\0
에닌
커닝스퀘어에서만 판매하는 주황버섯 인형 65개만 구해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