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제피를 만나다

구분필요조건
퀘스트다크로드의 일지 (완료)
직업듀어러

상태정보
시작가능
몽땅따의 말에 의하면 제피는 거대한 나무에 있다고 한다. 거대한 나무에 가보자.
진행중
제피는 거대한 나무 근방에 숨어 지내는 것 같다. 거대한 나무숨겨진 포탈을 이용해 제피를 만나러 가보자.
완료
제피에게 들은 긴 이야기…… 그것은 커닝시티의 다크로드들이 긴 세월 싸워온 의문의 적과 관련되어 있었다. 메이플 월드의 그늘에서 역사를 조작하는 자.

제피의 말이 사실이라면 설희는 현 다크로드를 크게 오해하고 있는 것이다. 현 다크로드 진은 전대 다크로드를 살해한 것이 아닐 뿐만 아니라 메이플 월드를 위해 어둠 속에서 싸우고 있었던 것! 홍아에게 제피에게 들은 사실을 알리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제피
당신은 누구요?
1
제피
뭐요? 다크로드님 비리? 나를 구해주러 왔다고? 대체 무슨 소릴하는 거요?
2
제피
당신은 뭔가 오해하고 있는 것 같군. 다크로드는 커닝시티에서 나를 내쫓은 것이 아니오. 오히려 구하기 위해 피신시킨 거지. 누구로부터? 우리도 그것이 궁금하다오.
3
제피
오랜 시간 메이플 월드의 그늘에 숨어 역사를 조작해 온 자가 있다오. 전쟁을 일으키고 사람들을 이간질하는 그 자의 정체를 역대 다크로드들은 어렴풋이 깨닫고 있었지. 그리고 그 실체를 잡기 위해 전대의 다크로드가 나섰지. 제자, 진과 함께 말이오.
4
제피
나 역시 그들을 도왔다오. 단순한 서점의 주인에 불과하지만 역사서들을 보며 의문을 느낀 게 많았기에 그들을 도울 수 있었지. 왜곡되고 조작된 역사들, 결정적인 순간에 기이한 행동을 한 자들. 그들을 조사하며 적의 실체에 가까워졌소.
5
제피
그리고 마침내 우리는 적의 꼬리를 잡았소. 슬리피우드의 능력자들의 도움을 받아 적을 궁지로 몰아 넣었지. 전대의 다크로드와 그의 친구 트리스탄, 그리고 진이 모였소. 적을 불러내 없애기 위해. 거의 성공할 거라고 믿었지.
6
제피
그러나 결국 마지막 순간 적의 농간에 우리도 당하고 말았다오. 전대의 다크로드가 어떻게 되었는지는 당신도 알고 있을 거요. 적의 위험함을 깨달은 진은 나를 엘리니아로 피신시키고 본인은 혼자 싸우기로 결심했소. 더 조심스럽고 은밀하게…….
7
제피
무슨 오해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현 다크로드, 진은 비열한 자가 아니오. 오히려 다른 사람들을 위해 애쓰고 있지. 진실을 말하지 않고 오로지 홀로 묵묵하게…… 부디 오해를 하고 있다면 그 오해를 풀어 주시오.

 1482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