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커닝시티의 서점주인2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커닝시티의 서점주인1 (완료)
직업초보자, 로그, 세미듀어러, 듀어러,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다크로드의 수하 0 / 10

상태정보
시작가능
몽땅따의 말에 의하면 제피는 엘리니아에 있다... 
진행중
엘리니아 마을에서 약간 떨어진 숲 속, 거대한 나무 아래. 제피는 혼자 살고 있는 모양이다. 제피를 만나보자.
완료
제피를 만났다… 그의 집에는 다크로드의 부하들이 포진해 있었다. 다크로드가 제피를 없애려 한 걸까? 하지만 제피의 반응은 그것과는 좀 다른 것 같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엘리니아 마을도 아니고 마을에서 벗어나 거대한 나무 근처에 산다라... 이 정도면 정보는 충분하군. 그럼 바로 제피에게 가봐! 그에게서 다크로드의 비리를 알아내기만 하면 다크로드를 커닝시티에서 몰아내고 우리가 인정받을 수 있을 거야! 서둘러!



(수락 후, 엘리니아 거대한 나무로 이동합니다)
no\0
(캐릭터 이름)
이건 다크로드에게 억울하게 쫓겨난 사람을 구할 수 있는 기회야! 정신 차려!
진행중0
제피
다, 당신은 누구요?! 왜 갑자기 들어와서 사람들을 다치게 한 거지? 혀, 협박하려 해봐야 소용 없어! 당신 같은 자에게 말할 건 없다!

(제피는 무척 겁먹은 것 같다. 적이 아니라고 알리자.)  
1
제피
적이 아니라고? 그런데 왜 저들을 해친 거요? 저들은 다크로드가 보내준 보호자인데... 뭐? 저들에게 괴롭힘을 당하지 않았냐고? 무슨 말을 하는 거지? 다크로드가 왜 그런 짓을?

(뭔가 이상하다… 다크로드가 그를 쫓아낸 것이 아닌가?)  
2
제피
...어, 어쨌든 별로 적의는 없어 보이는군. 일단 좀 앉아 보시오. 침착하게 이야기를 해보오.

 2964 exp
stop\npc\0
(캐릭터 이름)
아직 엘리니아로 안 간 거야? 거대한 나무 근처에 제피가 살고 있다던데. 어서 가봐! 그에게 증언을 얻어내기만 하면...!
stop\mob\0
제피
누, 누구야?! 왜 허락도 없이 남의 집에 들어온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