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커닝시티의 서점주인1

구분필요조건

! NPC 몽땅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퀘스트다크로드의 일지 (완료)
직업초보자, 로그, 세미듀어러, 듀어러,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이블아이의 꼬리 0 / 70

상태정보
시작가능
몽땅따에게 커닝시티 서점 주인이었던 제피에 대해 물어보자.
진행중
몽땅따는 공짜로는 알려줄 수 없다며 엘리니아에서 이블아이를 퇴치하고 이블아이의 꼬리 70개를 구해다 달라고 말했다. 뭔가 알기는 분명 아는 모양인데...
완료
이블아이의 꼬리를 받은 몽땅따는 제피는 엘리니아로 이사 갔다는 사실을 알려 주었다. 그의 말에 의하면 무언가에 쫓기는 것처럼 짐도 제대로 챙기지 않고 황급히 사라졌다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몽땅따
제피가 어디로 이사 갔는지 궁금하다해? 물론 알고 있다해. 그런데 왜 그걸 당신한테 알려줘야 하는지 그 이유를 말해보라해.  모르겠다해? 그 이유는 당신이 엘리니아에서 이블아이를 물리치고 이블아이의 꼬리 70개를 구해다 줘서라해.
1
몽땅따
이블아이의 꼬리는 어디 쓰려고 그러느냐해? 그걸 말해주면 알 거 같다해?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다해. 어서 가져오기나 하라해.
yes\0
몽땅따
방금 준 엘리니아 귀환 주문서를 사용해 보라해. 엘리니아까지 금방 데려다 준다해. 거대한 나무에 이블아이가 많다고 들었다해. 그럼 서둘러라해.
no\0
몽땅따
말귀 참 못 알아듣는 사람이라해.
진행중0
몽땅따
이블아이의 꼬리는 다 구해온 거라해? 잘 가져왔다해. 그럼 가보라해... 아, 제피 말이라해? 제피는 엘리니아로 이사 갔다해. 뭔가 쫓기기라도 하는 것처럼 황급히 짐 몇 개만 챙겨서 갔다해. 빚쟁이라도 쫓아오는 것 같았다해.
1
몽땅따
어쨌든 도망가서 엘리니아 마을에 사는 건 아니고 거기서 좀 떨어진... 거대한 나무 옆인가 거기 살고 있다해. 가끔 연락 한다해. 친구 아니냐고? 음... 미묘한 관계라 해두겠다해.
2
몽땅따
응? 거대한 나무라면 아까 갔다온 곳 아니냐고 물었냐해? 맞다해. 아주 바보는 아니다해.

 3705 exp
yes\0
몽땅따
제피를 만나려면 엘리니아로 가야한다해. 홍아가 너를 찾는다해. 가봐라해.
stop\item\0
몽땅따
이블아이의 꼬리 70개는 아직도 못 구한 거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