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다크로드의 수련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다크로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도둑의 아지트
퀘스트임무 (완료)
직업초보자, 로그, 세미듀어러, 듀어러,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옥토퍼스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다행히 다크로드에게 일반적인 로그로 인식된 것 같다. 그보다 뭔가 오해를 좀 받은 것 같은데...
진행중
다크로드는 나태한 정신을 고쳐주겠다며 수련을 받으라고 한다. 커닝시티 동쪽 필드로 가서 옥토퍼스 40마리를 사냥하면 되는 것 같다... 이왕 이렇게 된 거 열심히 수련도 할 겸 다크로드를 철저히 이용해 주자.



옥토퍼스 0 / 40
완료
다 잡았다고 보고하니 다크로드는 의외라는 표정을 한다. 나태한 것 치고 제법이라나 뭐라나...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다크로드
일반적으로 자네 레벨이면 커닝시티 사람들을 일을 도우며 친분도 쌓게 하겠지만... 자네는 도저히 그럴 수 없군. 그렇게 나태해서야 사람들에게 욕이나 먹겠지. 그 동안 쉬어서 체력도 없을 테고.
yes\0
다크로드
일단 수련을 좀 받도록 하게. 그렇지... 옥토퍼스를 한 40마리 정도 잡으면 그 동안 몸이 얼마나 굳었는지 잘 알겠지. 옥토퍼스는 커닝시티 동쪽 공사장에 많으니 어서 가보게.
no\0
다크로드
싫다고? 정말 나태하군... 나태해!
진행중0
다크로드
옥토퍼스를 퇴치한 건가? 벌써? ...몸이 굳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빠르군. 나태한 건 성격이지 몸이 아니라는 건가?

 2484 exp
yes\0
다크로드
좋아. 한 번 믿어 보도록 하지. 급하게 처리할 일이 있어. 잠시 밖으로 나가 커닝시티 사람들과 좀 어울리고 있도록 해. 곧 다시 부를테니.
stop\mob\0
다크로드
아직 옥토퍼스 40마리는 못 해치운 건가? 나태하게 굴지 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