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릭버스터
완벽한 덫을 위한 타이밍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탈리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판테온
퀘스트시간을 벌어라!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20,000
'카이저를 찾아서'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탈리온이 나에게 중요한 임무를 맡기려고 하는 것 같다. 무슨 임무인지 가서 들어보자.
진행중
카이저가 매그너스의 군대를 보호막안으로 불러들인 뒤에 보호막을 다시 작동시켜서 매그너스의 군대에 큰 타격을 주는 작전을 생각해냈다고 한다. 이 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보호막을 일시적으로 없애야 하는데, 그 사이에 스펙터들이 무차별적으로 공격하는 것을 막아내야 한다. 기사단과 나는 그 공격을 막기로 하였고, 나는 남쪽 보호막 경계로 가서 적들을 맞이하기로 하였다.
다시 진행하려면 퀘스트를 포기하고 시작하자.
완료
작전은 대 성공했다! 매그너스의 군대가 한꺼번에 보호막 안으로 왔다가 쓰러져 버렸다. 이건 정말 놀라운 승리인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탈리온
엔젤릭버스터. 노바에게 역전의 기회가 왔습니다.

(엥? 역전의 기회?) 무슨 소리죠?  
1
카탈리온
카이저가 매그너스의 군대를 끌어들여서 한번에 소탕하는 작전을 제안했습니다.

(카이저의 작전을 들었다)  
2
카탈리온
그래서 지금 보호막을 해제하려고 합니다. 보호막을 해제하면 스펙터들이 무차별적으로 진입할거예요. 이를 막고 있어야합니다.

상당히 무모해보이는데요?  
3
카탈리온
무리인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게 성공하면 헬리시움을 탈환하러 갈 수도 있습니다.

(카이저가 제안한 작전이면 그래도 해볼만한 작전일텐데...) 좋아요. 해보죠. 제가 갈 곳은 어디죠?  
4
카탈리온
적들이 가장 많이 쳐들어올 곳은 남쪽입니다. 자 부탁합니다! (수락하면 전장으로 이동합니다)
진행중0
카탈리온
엔젤릭버스터. 작전은 대 성공입니다. 매그너스의 병사들은 대부분이 쓰러졌어요. 매그너스는 큰 타격을 입었을 겁니다.

 20000 exp
yes\0
카탈리온
고생이 많았어요. 정말 천사같으십니다.
stop\default\0
카탈리온
다시 전장으로 가시려면 퀘스트를 포기하셨다가 다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