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릭버스터
시간을 벌어라!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탈리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판테온
퀘스트카이저 지원하기 (완료)
직업엔젤릭버스터(1차), 엔젤릭버스터(2차), 엔젤릭버스터(3차), 엔젤릭버스터(4차), 6513



 18,000
'완벽한 덫을 위한 타이밍'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보호막이 복구될 때까지 버티기만 하면 된다고 말한 카탈리온이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다. 무슨 일인지 가서 물어보자.
진행중
소환진이 부숴지자 적들이 순차적으로 보호막의 남쪽을 뚫고 들어오고 있다고 한다. 기사단이 열심히 싸우고 있지만 버티는데 힘이 드는 모양이다. 판테온 남쪽 경계로 가서 보호막이 복구될 때까지 시간을 벌자.
다시 진행하려면 퀘스트를 포기하고 시작하자.
완료
성공했다! 보호막이 복구되면서 판테온 주변의 매그너스 군대가 쓰러지기 시작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탈리온
엔젤릭버스터. 큰일 났습니다. 보호막이 복구될 때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소환진이 부숴진 이후 매그너스의 군대도 필사적으로 보호막의 남쪽을 뚫고 들어오고 있습니다.
1
카탈리온
남쪽의 기사단들의 힘이 부치는 상황인데 도와주겠습니까? (수락하면 전장으로 이동합니다)
yes\0
카탈리온
기사단원에게도 귀감이 될만한 훌륭한 마음가짐입니다. 보호막 복구까지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최대한 버텨주세요.
no\0
카탈리온
지금 큰 위기인데 모른척 하는건가요? 실망입니다.
진행중0
카탈리온
핫핫핫. 고생이 많았습니다. 매그너스의 군대가 쓰러지는 것을 보셨죠? 하하하하! 이겼다~! 우리가 이겼다~!

저.. 카탈리온? 이 손은 놓고 말해도 될텐데요.  
1
카탈리온
흠흠.. 제가 너무 들떠있었군요. 어쨌든 우리가 이겼다~ 승리!

(너무 기뻐서 주체가 안되나 보군. 놔두자.)  
2
카탈리온
하하하하!!

 18000 exp
stop\default\0
카탈리온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어서 남쪽 보호막 경계로 가서 기사단을 도와주세요. 퀘스트를 포기하고 다시 수행하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