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매그너스와 닮은 자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프롤로그 2 : 외로운 신수, 신수의 거처, 여제 등극
퀘스트연합의 접근 (완료)
직업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7,000
'새로운 동맹'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레브에 있는 신수가 나에게 할 말이 있다고 한다. 이 동물은 뭘 먹었길래 이렇게 크지?
진행중
매그너스? 어떻게 이 동물이 매그너스를 아는거지? 매그너스가 메이플 월드로 넘어왔었나? 매그너스는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이었다고 한다. 어떻게 이 곳으로 넘어왔는지 모르겠으나 검은 마법사는 적인 것 같다. 시그너스 기사단과 손을 잡을지 판테온으로 돌아가서 상의를 해봐야겠다.
완료
벨더에게 메이플 월드에서 있었던 일을 전달했다. 의회를 소집한다고 하니 잠시 기다리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수
매그너스를 닮은 자여. 당신이 이곳으로 온 목적은 무엇입니까?

매그너스!! 너 이놈!! 정체가 뭐냐!! 매그너스와 한 패인거였나!!  
1
신수
진정하시지요. 저는 오히려 당신이 매그너스와 같은 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매그너스는 메이플 월드의 절대악인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입니다. 그가 어디서 왔는지는 모르겠으나 외양이 당신과 닮은 점이 많습니다.

(매그너스가 이 곳에 넘어왔었나보군.. 그란디스에서 메이플 월드로 통하는 포탈들이 오래 전에 생겼던 것을 생각하면 먼저 넘어왔다는 것도 무리는 아냐..)  
2
신수
매그너스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습니다. 다만 그가 전투밖에 모르는 무식한 전사였다는 것밖에는... 그리고 검은 마법사가 봉인당한 이후 그는 모습을 드러낸 적이 없습니다.

검은 마법사가 봉인을 당한 시점이 언제이죠?  
3
신수
수 백년 전입니다. 정확하게 언제인지는 잘 모르겠군요.

(우리가 매그너스에 대해 정보를 파악하지 못한 것은 헬리시움을 빼앗기고나서 최근까지의 수십년 정도.. 시간이 잘 맞지 않는데?)  
4
신수
그건 그렇고 당신은 매그너스와 무슨 관계인가요?

저는 그란디스라는 세계에서 온 노바족의 전사 카이저라고 합니다. 매그너스는 저희 노바의 추방당했던 전사였으나 저희 수도인 헬리시움을 무력으로 점령하였습니다. 말하자면 종족의 수치이자 원수인 셈이죠.  
5
신수
그랬군요. 이 세계의 분들이 아니었군요. 

시그너스 기사단과 노바는 매그너스라는 공동의 적을 가지고 있는 셈인 것 같습니다. 검은 마법사라는 존재도 그란디스의 다르모어 못지 않은 악당 같은 느낌이기도 하고..  
6
신수
다르모어?

그란디스에 현재 군림중인 초월자 중에 한 명입니다. 생명의 초월자인 그는 그란디스의 모든 생명체를 자신의 의지대로 조종하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바는 거기에 대항하는 세력 중에 하나 입니다.  
7
신수
그란디스의 상황이 좋지 않나 보군요. 저희가 힘을 빌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말씀은 감사합니다. 하지만 일단 그란디스로 돌아가서 의회에 얘기를 해야겠습니다. 아마 긍정적인 대답이 나올 것 같긴 하네요. 대답을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8
신수
그럼 기다리도록 하지요.
no\0
신수
뭔가 다른 것이 필요한가요?
진행중0
벨더
어서 오게. 카이저. 뭔가 소득은 있나?

(메이플 월드에서 있었던 일을 설명하였다)  
1
벨더
그렇군. 그 시그너스 기사단이라는 집단은 믿을만 한가? 그것보다도 강력한 집단인지 모르겠군.

딴 건 몰라도 일단 정의로운 집단인 것 같습니다.  
2
벨더
그것만으로는 부족해... 초월자는 찾지 못했나?

초월자에 대한 정보는 얻지 못했습니다.  
3
벨더
에잇.. 그 세계에도 초월자가 분명히 있을거야. 하지만 초월자가 아니어도 일단 우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들이면 상관은 없지.

사실 메이플 월드에도 다르모어 같은 존재가 있다고 하는데, 이들은 그 존재와 맞서고 있다고 합니다. 동맹을 하게 되면 그들도 우리를 돕지만 우리도 그들을 도와야합니다.  
4
벨더
뭐라고? 그 존재가 아마도 초월자일거야. 으.. 하지만 다르모어 같이 나쁜 녀석이라면 손을 잡을 수는 없겠군. 카이저 자네 생각은 어때?

일단 좋은 기회인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그들이 정의로운 집단인 것이 마음에 듭니다.  
5
벨더
휴.. 사실 조만간 폭군의 성채를 탈환하러 출격을 할 예정이야. 원군이 빨리 필요한 상황이긴하지. 어쨌든 알았네. 의회를 소집해서 의견을 모아보도록 하지. 자네는 잠시 대기하고 있게나.

 7000 exp
stop\npc\0
신수
아직 그란디스로 출발 하지 않은 건가요? 고향이 어디라고 하셨죠? 판테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