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티어 위로하기2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티어 위로하기1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자나로비 꽃 0 / 30



 1,000
'자원 모으기 시합'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문득 티어가 꽃을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어디서 꽃을 구할 수 있을까.
진행중
자나로비를 처치하면 꽃을 얻을 수 있다. 자나로비판테온 남쪽 평원에 있으니 가서 자나로비 꽃을 30개만 수집해서 헬리시움 공격대 아지트에 있는 티어에게 가져다 주자.
완료
티어는 그 사이에 눈이 부은 것으로 봐서 울었던 것 같다. 웃으면서 고맙다고 하지만 반응이 별로고, 아지트를 터벅터벅 나서는 것을 보니 많이 침울한 가보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티어가 극복해야 할 문제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역시 여자에겐 꽃 인가? 비록 티어가 전혀 여자로 느껴지진 않지만, 그래도 여자는 여자이니 어디서 꽃이라도 한 번 구해보자.
yes\0
(캐릭터 이름)
판테온 남쪽 평원에 있는 자나로비를 처치하고 자나로비 꽃 30개를 모아보자.
no\0
(캐릭터 이름)
티는 안내려 하지만 티어가 많이 힘들어 하는 것 같다. 친구라면 여기서 포기하지 말고 도움을 줄 방법을 찾아보자.
진행중0
티어
(캐릭터 이름). 간줄 알았는데 다시왔네. 하하하. 나 이제 원기회복했어! 하하하

응. 이.. 이거.. (웃고 있지만 눈이 부은 것으로 봐서는 울었던 것 같다)  
1
티어
아. 자나로비 꽃이네. 고마워. 우리 아지트에 놔두면 이쁘겠다.

(역시 반응이 별로다. 소용이 없었던 걸까. 어서 기운을 차려야 할텐데..)  
2
티어
그럼 난 일이 있어서 이만 가볼게.

 1000 exp
yes\0
티어
또 보자.
stop\npc\0
(캐릭터 이름)
티어는 헬리시움 공격대 아지트에 있지. 판테온 서쪽에 있으니까 빨리 가보자.
stop\item\0
티어
자나로비 꽃을 조금 가져갔다간 나한테 던질 거야. 30개면 충분할 테니 그 정도를 모아서 가져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