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티어 위로하기1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벨데로스의 조소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그링그링 스톤 0 / 20



 800
'티어 위로하기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괜찮다고는 하지만 티어는 침울한 상태인 것 같다. 티어의 기운을 북돋기 위해서 뭔가를 해주자. 어릴 적에 티어가 좋아했던 것이 있었는데...
진행중
오렌지 톤 숲에 있는 오렌지톤을 처치하고 그링그링 스톤20개 구해서 티어에게 가져가자.
완료
생각해보니 우울한 사람에게 돌맹이라니. 하긴 이런 걸 주면 놀리는 거냐고 할 테니 역효과가 나겠군. 다른 방법을 찾아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괜찮다고는 하지만 티어는 침울한 상태인 것 같다. 티어의 기운을 북돋기 위해서 뭔가 해야겠는데 뭐가 있을까?
yes\0
(캐릭터 이름)
(문득 티어가 가지고 놀던 반짝이는 돌멩이가 생각난다. 예뻐서 가지고 노는 게 아니라 과녁에 던지기 위한 돌멩이이긴 하지만... 기왕이면 예쁜 돌로 던져야 기분이 좋다는 티어의 주장이 좀 황당했지.)
yes\1
(캐릭터 이름)
(그래 옛 추억을 떠올리면 기분이 좀 나아질 지도 몰라. 오렌지 톤 숲에 있는 오렌지톤을 처치하고 그링그링 스톤 20개를 구해서 티어에게 가져가자.)
no\0
(캐릭터 이름)
평소 명랑하던 티어가 침울해하니 나도 덩달아 기운이 없어지네. 무슨 방법이 없을까.
진행중0
(캐릭터 이름)
자. 다 모았다. 이걸 보면 티어도 좀 기운을 내겠지?

 800 exp
yes\0
(캐릭터 이름)
그런데 요즘 그 녀석 이런걸 별로 안좋아하던가? 하긴 아무리 이뻐도 돌맹이를 가져다 주다니. 잘못하면 돌맹이로 맞을지도 몰라. 티어한테 죽긴 싫으니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겠다.
stop\item\0
(캐릭터 이름)
아직 그링그링 스톤 20개를 모으지 못했다. 그링그링 스톤오렌지 톤 숲에 있으니 그 곳으로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