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벨데로스의 조소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벨데로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판테온
퀘스트티어는 어디에?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700
'티어 위로하기1'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벨데로스는 그 사건 이후 티어를 본 것 같다고 말한다. 기억을 더듬고 있는 벨데로스에게 다시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벨데로스티어헬리시움 공격대 아지트로 향한 것 같다고 말한다. 티어를 찾아 헬리시움 공격대 아지트로 가보자. 헬리시움 공격대 아지트는 판테온 서쪽에 있다.
완료
헬리시움 공격대 아지트에서 티어를 만났다. 웃고 있지만 눈이 부은 거로 봐선 운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벨데로스
그래 이제 좀 기억이 나네. 티어가 어디 갔는지 궁금하다고?
yes\0
벨데로스
기억을 더듬어 보니, 저번에 티어가 서쪽으로 가는 걸 본 것 같아. 아마 헬리시움 공격대 아지트에 있겠지. 너도 알다시피 그 녀석은 상심이 크면 아지트에 틀어박히잖아.
yes\1
벨데로스
그건 그렇고 티어는 마력도 없으면서 무리하게 나서는 바람에 성물의 저주까지 걸리고 말았네. 이게 다 그 물불 안 가리는 성격때문이니 자업자득이려나? 내가 그렇게 자중하라고 말했는데 한심하다. 말이 좀 지나쳤나? 아무튼 너 얘기를 들으니 갑자기 걱정되긴 하는군. 나도 일 끝나면 헬리시움 공격대 아지트로 가봐야겠다.
no\0
벨데로스
뭐야 이제 궁금하지 않은 거야? 싱겁긴.
진행중0
티어
어! (캐릭터 이름) 왔구나. 카이저가 됐다면서? 멋지다.

티어. 널 찾았어. 괜찮은 거야?  
1
티어
나? 왜 날 찾은 거야? 혹시 이거 때문이야? 손에 이상한 것이 붙긴 했지만 괜찮아. 알잖아. 나 이런 일에 익숙한거. 하하하

(억지로 웃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2
티어
이런 게 손에 붙으면 마력이라도 생길 줄 알았는데 그런 행운은 아니었나봐. 노바의 중요한 성물 하나를 먹어 치운 괴물이 되어버렸어. 내가 봐도 좀 한심하긴 하다.

 700 exp
yes\0
티어
벨데로스도 내 걱정을 한다고? 내가 또 무리하는 바람에 너희들에게 걱정을 끼쳤구나. 미안. 하지만 나 괜찮아. 너무 걱정 안 해도 돼.
stop\npc\0
벨데로스
카이저가 되더니 기억력이 나빠졌나? 설마 헬리시움 공격대 아지트이 어디 있는지 모르는 거야? 판테온에서 서쪽으로 가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