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전직] 다시 만난 원숭이, 너의 이름은 몽키다!

구분필요조건

! NPC 스토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노틸러스 선착장, 침실
퀘스트탈출 시작! (완료)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탈출에는 성공했다! 그런데 탈출한 것이 나만이 아닌데? 원숭이! 넌 왜 여기까지 따라온 거야!? 스토너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스토너는 자네가 정신을 잃고 있는 동안 원숭이가 무척 자네를 걱정하더라고 말해 주었다. 이 녀석, 작별인사 할 때는 하나도 안 아쉬워 보이더니 처음부터 따라올 생각이었나? 이래서야 계속 같이 다니는 수밖에 없잖아! 스토너씨가 준 프로펠러 키트를 원숭이에게 전해주자.
완료
좋아! 원숭이! 네 이름은 이제부터 몽키다! 이제는 함께 다니는 거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토너
이 원숭이 말이야. 자네가 굉장히 마음에 든 모양이야. 자네가 정신을 잃고 있는 동안 어찌나 자네를 걱정하던지... 도저히 떼어낼 수가 없더군. 좋은 녀석이야...
1
스토너
자네하고는 아무래도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인 거 같아서, 시간 나는 김에 원숭이에게도 하나 선물을 마련했지. 자, 받게. 자네가 직접 전해주는 게 좋겠지.
yes\0
스토너
그것만 있으면 항상 같이 다닐 수 있을 걸세.
no\0
스토너
음...? 원숭이가 싫은 건가? 참 매정하군... 원숭이는 자네를 참 좋아하는 것 같은데.
진행중0
몽키
끽! 끼이이익! 후웅~ 끽! (원숭이는 무척 반가워 하는 얼굴로 반긴다. 내 걱정을 그렇게 했다고? 정말 좋은 녀석인걸?)
yes\0
몽키
끽! 끼익! (원숭이는 프로펠러 키트가 무척 마음에 든 모양이다. 좀 익숙해지면 금방 타고 다닐 수 있겠지.)
stop\npc\0
스토너
원숭이에게 그 물건을 전해 주게나. 좋아할 거야.
stop\item\0
몽키
끽! 끼익! 끽! (원숭이는 기대에 가득한 눈으로 쳐다보고 있다... 칭찬을 바라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