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탈출은 불가능하다2

구분필요조건

! NPC 스토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조난자의 움막
퀘스트탈출은 불가능하다1 (완료)
직업초보자


 나무 조각 0 / 1


경험치 550

상태정보
시작가능
뭔가 포기한 채 불가사리의 살이라도 구워 먹으려는데 연료가 떨어진 모양이다. 음...? 이 섬에서 연료는 어떻게 구한담? 스토너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스토너는 배에 싣고 왔던 연료상자가 다행히 섬으로 많이 쓸려 들어와서 그 안에서 장작을 구할 수 있다고 한다. 연료상자는 캐논의 오른쪽 위 포탈을 통해 이동하면 갈 수 있다고 하니 가서 나무 조각을 구해오자. 연료상자는 일반공격으로만 부술 수 있다.

나무 조각  0/1
완료
나무 조각을 구해오며 본 작은 섬에 대해 이야기하자 스토너는 탈출할 수 있는 방법이 그 섬에 있다고 한다. 하지만 그 방법을 사용하는 건 불가능한 일이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토너
불가사리의 살을 구우려는데 연료가 모자라는구만. 그러고 보니 얼마 전에 다 썼더랬지. 이봐, 자네! 계속 일을 시켜서 미안하지만 연료를 좀 구해다 주지 않겠나? 캐논 오른쪽에 위에 보이는 포탈 을 통해 이동하면 많은데 말이야.

연료? 이런 섬 어디에 연료가 있다는 건가요?  
1
스토너
연료라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 난파된 배에서 흘러나온 오크통들은 화력이 아주 좋아 연료로 사용하기 충분 하거든. 오크통으로 부터 나무 조각을 떼어 와줘. 다행히 꽤 많으니 한동안은 안심할 수 있을 거야. 어서 가져오라니까?
yes\0
스토너
나무 조각을 얻으려면 오크통을 일반공격으로 때리면 얻을 수 있으니 일반공격으로 열심히 때려서 구해 오도록 해. 거기서 나온 나무 조각을 가져 오면 맛있는 불가사리 구이를 만들어 주지.
no\0
스토너
엥? 연료가 없으면 불가사리 구이는 못 하는데... 불가사리 회라도 먹어볼텐가?
진행중0
스토너
오, 구해왔군. 생각보다 빠른걸? 자네는 역시 좋은 모험가가 될 인재야. 우리 신무기를 쓰면 참 좋을텐데... 하지만 탈출을 못하니 다 소용 없지.

나무 조각을 구하다가 봤는데, 건너편 작은 섬에도 뭔가 많은 것 같은데 거기에는 탈출할 도구가 없나요?  
1
스토너
그것까지 봤나? 사실은... 거기에는 탈출할 수 있는 도구가 있다네. 정확히 말하면 요 뒤에 있는 대포와 작은 섬에 있는 발화 장치를 이용하면 노틸러스가 있는 곳까지 단번에 갈 수 있지. 하지만... 그건 불가능해!

 550 exp
stop\item\0
스토너
나무 조각은 아직 못 구한 건가? 일반 공격하는 법을 모르는 건 아니지? Ctrl키를 누르면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