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탈출은 불가능하다1

구분필요조건

! NPC 스토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조난자의 움막
퀘스트표류된 해적 스토너 (완료)
직업초보자


 노란 불가사리의 다리 0 / 3
불가사리 0 / 10



 130
 하얀 포션 50 개
 마나 엘릭서 5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 섬에서 탈출하는 건 정녕 불가능한 걸까? 어떻게 하지? 스토너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스토너는 탈출할 수 없다면 이 섬에서 살아도 괜찮다고 말한다. 아니 탈출하고싶다니까요?! 들은 척도 하지 않은 채 스토너는 불가사리를 잡아 그 살을 구워 먹으면 맛이 기가 막히다는데... 정말 여기서 살아야 하는 거야? 일단 불가사리의 다리를 구해 보자.

불가사리  0 / 10
 노란 불가사리의 다리 0 / 3
완료
스토너에게 불가사리의 다리를 구해다 주었다. 정말 먹을 수 있긴 한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토너
그나저나 자네는 어쩌다 난파하게 된 건가? 이 섬은 조류가 미묘해서 흘러들어오기도 어려운 편인데...

메이플 아일랜드로 가서 모험가가 되려다가 그만... (중략) 다행히 원숭이가 구해줘서... (중략) 어찌어찌 살아남았어요.  
1
스토너
그래? 운이 좋은 건지 나쁜 건지 모르겠군. 발록을 만났지만 살아남았다라... 게다가 원숭이랑 친하다고? 자네 같은 사람이 우리 신무기를 써주면 재밌을 것 같은데.. 하아...

그, 그런가요? 뭔가 칭찬처럼 들리네요. ...가 아니라! 이런 얘기를 할 때가 아니잖아요! 어떻게든 이 섬을 탈출해야지요! 탈출 방법 없나요?  
2
스토너
탈출 방법이 있으면 내가 여기 이러고 있겠나? 진작에 써먹었지. 포기하게. 포기하면 편하다네.... 허허허...

(갑자기 다 늙어버린 것 같은 표정?!) 전 여기서 나가고 싶거든요?!  
3
스토너
뭐... 자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나쁘지는 않아. 의외로 이 코코섬은 살만한 곳이거든. 생각보다 먹을 것도 많고 말이야. 믿지 못하는 표정이잖아? 흠... 안되겠군. 자네에게 내 요리 실력을 보여줘야겠어. 저 오른쪽 맵으로 가보게나.
yes\0
스토너
오른쪽 맵에 보면 이상하게 약한 불가사리들이 널려 있다네. 녀석들을 잡아 그 살을 구워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거든! 불가사리 10마리를 퇴치하고 불가사리의 다리 3개 정도만 구해와 보게나. 정말 맛있다니까?
no\0
스토너
왜 사람 말을 믿지를 않는 거지? 의외로 괜찮다니까! 카이린님에게 혼날까봐 돌아가기 싫은 건 절대 아니라고!
진행중0
스토너
오, 불가사리의 다리를 구해온 건가? 그럼 어디 구워 볼까나~ 엥...? 연료가 떨어졌잖아?



 하얀 포션 50개
 마나 엘릭서 50개

 130 exp
stop\item\0
스토너
아직 불가사리의 다리는 구하지 못한 건가? 오른쪽으로 가보라니까. 불가사리들이 넘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