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이 섬에 사람이 있다고?

구분필요조건

! NPC 몽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얕은 해안가
퀘스트생명의 은인은 원숭이? (완료)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원숭이가 뭔가 할 말이 있는 눈치이다. 이제 슬슬 이 녀석의 표정도 읽을만 한데?
진행중
원숭이는 한 손을 들어 오른쪽을 가리키면서 뭔가 말하려 한다. 손동작을 자세히 보니... 응? 저쪽에 나와 같은 사람이 있다는 것 같은데... 정말일까? 혹시 배에서 스키퍼씨나 레이팅씨가 떨어졌나? 아니면 또 다른 누군가? 얼른 가보자!
완료
아쉽게도 섬에 있는 사람은 스키퍼씨나 레이팅씨는 아니었다. 그보다 훨씬 오래 전부터 표류해 있던 것 같은데... 이 사람은 대체 누구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몽키
끼이이익! 끽! 끽! (원숭이가 나와 오른쪽을 번갈아 가르킨다. 음... 그러니까...)

춤이라도 추자는 거니?  
저 쪽에 나와 같은 사람이 있다고?  
오른쪽에 원숭이들이 더 있다는 거야?  
1
몽키
끼익~ 끽~ 끽! 끼리릭! (맞다는 것 같다... 저쪽에 사람이 있다고! 대체 누구지? 스키퍼? 레이팅? 그게 아니면 또다른 모험가? 얼른 가보자!)
stop\0\0
몽키
끽! 끼익! (아니라는 표정이다...)
stop\0\2
몽키
끽! 끼익! (아니라는 표정이다...)
no\0
몽키
끼익~ 끽끽! (원숭이가 흥분해서 잡아당긴다... 하지만 난 낯가림이 심하단 말이야! 처음 보는 사람하고는 말도 못한다고!)
진행중0
스토너
...누, 누구냐! 귀신?! 귀신인가?! 발록에게 맞아 바다에 떨어졌는데 수영을 못해서 그만 빠져 죽은 귀신이냐! 

(뭔가 내 상황과 대단히 흡사한 말을 하는데...?) 사람입니다!  
1
스토너
사람? 사람이라고? 정말 사람이란 말인가! 오! 맙소사! 이게 도대체 몇 달만에 사람을 보는 거야! 정말 반갑네!

 55 exp
yes\0
스토너
어흐흐흑... 왜 기쁜데 눈물이 나는 거지?
stop\npc\0
몽키
끼익~ 끽끽! (원숭이가 흥분해서 잡아당긴다... 하지만 난 낯가림이 심하단 말이야! 마음의 준비를 할 시간을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