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필수] 생명의 은인은 원숭이?

구분필요조건

! NPC 몽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얕은 해안가
퀘스트모험의 시작 (완료)
직업초보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여긴 어디지? 분명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가는 배를 탔는데. 그래, 거기서 발록이 나왔어! 그리고, 그리고?! 그 다음에는 어떻게 됐더라? 게다가 눈 앞에서 까불대는 이 원숭이는 뭐야? 원숭이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원숭이는 손짓과 발짓으로 뭔가 이야기를 전달하려고 한다 에, 그러니까, 이 녀석이 표류된 나를 구했다는 건가? 원숭이가 생명의 은인?!
완료
원숭이에게 고맙다고 인사했다. 멋진 모험가가 되고 싶었는데 원숭이에게 생명을 구해지다니, 우째 이런 일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몽키
끼익~? (원숭이가 말똥말똥 쳐다본다. 원숭이에게 현재 상황을 물어보자. 그러니까...)

그러니까... 발록을 만나서 난 바다로 떨어졌고...  
1
몽키
끽! 끽!  (원숭이가 맞다는 듯 고개를 끄덕인다.)

놀라운 수영 실력을 발휘해 본능적으로 이 섬까지 헤엄을 쳤...  
2
몽키
끼익! 갸아아악! 갹! (원숭이가 분노한 얼굴로 발을 쿵쿵 구른다. 이건 아닌 모양이다...)

아, 알았어. 배에서 떨어졌고... 정신을 잃은 채 바다 위를 떠다니는 걸 네가 구해줬다는 말이지?  
3
몽키
끼이이이! (원숭이가 고개를 크게 끄덕인다. 이 말이 맞는 모양이다...)

그래, 네가 바로 내 생명의 은인인 모양이구나... 생명의 은인... 생명의 은인... 원숭이가 생명의 은인... 난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가서 해적이 되려고 했는데... 보통 원숭이가 생명의 은인인 해적은... 없지... 않나?  
4
몽키
끽? (원숭이가 고개를 갸웃한다.)

그, 그래도... 고맙다는 말은 해야겠지? 정말 고마워! 덕분에 살았어!  
5
몽키
끼익~ 끽! (원숭이가 만족한 것처럼 박수를 치면서 웃는다)

 5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