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차가운 불꽃의 거인
레벨 2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네 개의 모순 (완료)
직업루미너스(1차), 루미너스(2차), 루미너스(3차), 루미너스(4차), 2713, 루미너스


파이어 믹스골렘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하인즈가 찾은 단서에 대해 들어 보자.
진행중
차가운 불꽃은 파이어 믹스골렘의 핵을 뜻한다고 한다. 하인즈가 준   리버스 랜턴을 더블 클릭하여 골렘 사원 : 골렘의 사원3(으)로 이동한 뒤 파이어 믹스골렘 50마리를 처치하자. 모두 처치한 후에는 다시 한 번 리버스 랜턴을 더블 클릭하여 하인즈에게 돌아가자.
완료
파이어 믹스골렘을 모두 처치하고 리버스 랜턴에 차가운 불꽃의 빛을 담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그리 오래 기다린 것은 아니지? 내 기억이 아직 녹슬지는 않은 모양이네. 남쪽 골렘의 사원 지역에는 몸의 절반이 붉게 타오르는 골렘이 서식하고 있지. 그 골렘의 핵을 모아두면 저절로 불이 붙는데, 신기하게도 맨손으로 잡아도 될 만큼 차갑다고 하네.

그렇다면 나머지 문구도 어딘가의 몬스터와 연관이 있을 가능성이 크겠군요.  
1
하인즈
내 생각도 비슷하네. 일단 골렘의 사원에 다녀오게나. 그 사이 다른 문구에 대해서도 찾아봄세.
yes\0
하인즈
이것은 빛을 모으는 랜턴 리버스 랜턴일세. 더블클릭하면 간단하게 골렘의 사원으로 이동할 수 있다네. 이걸 들고 파이어 믹스골렘 50마리를 처치하게. 그럼 랜턴에 그 빛의 기운이 담길 걸세. 돌아올 때도 랜턴을 사용하면 되니 잊지 말게나.
no\0
하인즈
자네가 원한 일이네. 갑자기 마음을 바꾼 이유라도 있는 겐가?
진행중0
하인즈
파이어믹스골렘의 빛은 모두 모았나?

네, 여기 있습니다.  
1
하인즈
랜턴 속에 차가운 불꽃이 넘실대는구먼. 수고했네.



 하얀 포션 20개
 맑은 물 20개

 4540 exp
stop\mob\0
하인즈
랜턴에 파이어 믹스골렘의 빛을 모으기 위해서는 아직 좀 더 많은 파이어 믹스골렘을 처치해야 할 것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