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팬텀
시나몬의 부탁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나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침실
퀘스트감시자 바반 (완료)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2413


 뱀가죽 가방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시나몬이 할 말이 있는 것 같다. 무슨 일이지?
진행중
어떻게 알았는지 시나몬은 뱀 가죽 가방을 구해 달라고 한다. 으으... 단순히 일이었을 뿐인데 분위기가 구해주지 않으면 난리날 분위기다. 하나 구해다 주자... 에델슈타인 지역의 구렁이를 잡으면 된다.

뱀가죽 가방  0/1
완료
시나몬으로부터 의자를 받았다. 혹시 이걸 주기 위한 핑계로 가방을 구해 오라고 한 걸까? 그렇다면 의외로 부끄럼쟁이...일리가 없지! 가방을 받을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부려먹은 거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나몬
주인님~ 주인님! 주인님, 어떻게 그러실 수 있어요? 에델슈타인에서 웬 여자한테 가방을 선물하셨다면서요? 크리스탈 가든의 우리들에게는 선물 한 번 안 주시더니! 치사해요!

뭐? ...아니 그런 이야기는 어디서 들은 거야? 가방은 조사 때문에 구한 거고 여자한테 준 것도 아니야.  
1
시나몬
거짓말! 주인님! 어떻게 크리스탈 가든에서 봉사하는 이 메이드들은 신경도 안 쓰고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하실 수 있어요? 주인님이 이렇게 매정한 사람인지 몰랐어요!

아니, 정말로 아닌데. 저기... 혹시 월급이 부족해? 가방 사게 월급 좀 올려줄까?  
2
시나몬
다 필요 없어요! 저에게도 선물하지 않으면 삐뚤어져 버리겠어요! 크리스탈 가든을 몰고 에레브의 하늘을 누비는 폭주족이 되어버릴 거예요! 그러기 싫으시면, 가방 선물!
yes\0
시나몬
잘 생각하셨어요, 주인님. 역시 주인님은 멋쟁이라니까! 후훗~ 에델슈타인의 구렁이를 잡으면 뱀 가죽 가방이 나온다면서요? 하나만 부탁드려요~
no\0
시나몬
치사한 주인님, 흥! 주인님 곰돌이를 괴롭힐 거야.
진행중0
시나몬
가방은 가져오신 거예요? 오오, 역시 능력있는 주인님! 멋져요!



 크리스탈 문 1개

 5045 exp
yes\0
시나몬
가방을 주셨으니 보답으로 선물이에요. 틈틈히 만들어 놓은 의자! 멋지죠? 괜찮죠? 주인님에게 꼭 어울리죠? 후훗! 그럼 가방은 잘 쓸게요.
stop\item\0
시나몬
에델슈타인의 구렁이를 잡으면 뱀 가죽 가방이 나온다면서요? 하나만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