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팬텀
정보 분석
레벨 26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그들이 아는 것, 모르는 것 (완료)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2413

상태정보
시작가능
트루에게 정보도 전해 주었겠다, 이제 남은 것은...
진행중
이번에 프란시스에게서 얻은 정보를 크리스틴에게도 공유해 놓자. 혼자서 생각하는 걸로는 한계가 있으니... 크리스탈 가든으로 돌아가자.
완료
블랙윙의 간부조차 검은 마법사에 대해 잘 모르는 걸 보면 그들은 어쩌면 이용당하는 것뿐일지도 모른다. 이 사실을 알려주면 블랙윙들을 회유하는 것도 가능하지 않을까? 그런 이야기를 나눴지만 당장은 힘들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트루에게 이야기도 전해 줬으니 그만 크리스탈 가든으로 돌아갈까? 이번에 얻은 정보들을 크리스틴에게 전해 분석을 부탁해 놔야겠어. 블랙윙에 관한 이 정보... 얼핏 가치 없어 보이지만 엄청난 사실을 내포하고 있을지도 몰라.
yes\0
(캐릭터 이름)
어서 크리스탈 가든으로 돌아가자.

  ※ 퀘스트 맵으로 자동 이동합니다.
no\0
(캐릭터 이름)
흠... 하지만 딱히 급한 건 아닌데, 좀 더 여유를 즐길까? 돌아가 봐야 알프레드가 잔소리나 할 텐데...
진행중0
크리스틴
오셨습니까, 사장님? 크리스탈 가든에서 살펴보니 뭔가 재미 있는 정보를 얻으신 걸로 보이던데요. 어떤 정보인지 기대되는군요.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을까요?

(프란시스와의 대화를 소상하게 전해 주었다.)  
1
크리스틴
과연,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시는군요... 사장님의 추측대로 정말 블랙윙의 대부분이 오르카에게 이용당하고 있는 거라면, 그들을 회유하는 것도 불가능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만. 

흠. 글쎄. 그들이 속아온 게 사실이라 하더라도, 이쪽은 방금 전까지 싸우던 적이잖아? 적의 말을 쉽게 믿어줄까? 대화하는 것 자체가 어려울 것 같은데.  
2
크리스틴
정보를 숨긴 채 일을 진행하다 보면 결국 내부에서 불신과 불만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그 틈을 노린다면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대화라면 사장님이 하신 것처럼 하면 돼죠. 

아~ 폭력과 협박이 난무하는 그런 대화는 이제 사절이야. 괴도는 싸움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3
크리스틴
그런 것 치고는 참 적성에 맞으시는 것 같던데... 뭐, 사장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신다면 할 말은 없군요. 어쨌든 수고 많으셨습니다.



 루주 웨이 1개

 2500 exp
yes\0
크리스틴
그럼 블랙윙의 또 다른 간부에 대한 정보, 혹은 블랙윙의 다른 움직임에 대한 정보가 들어오기 전까지 일단 기다리는 수밖에 없겠군요. 그 동안 수련이나 해두시는 게 어떻습니까? 다음 적도 인형사처럼 만만하리라는 보장은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