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팬텀
인형사 프란시스3
레벨 2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프란시스와 대화하기
퀘스트인형사 프란시스2 (완료)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24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인형사를 추궁해 보니 어쩐지 뭔가 잘못 알고 있는 것 같다. 봉인석이 있어야만 검은 마법사를 깨울 수 있다고? 봉인석은 그런 물건이 아닌데... 대체 어디서 그런 말을 들은 거지?
진행중
프란시스에게 블랙윙의 마스터에 대해 물었지만 그것에 대해서는 절대 대답하지 않으려고 한다. ...하아, 이런 무식한 방법은 정말 취향이 아니지만 어쩔 수 없이 한 번 더 말을 듣게 해줘야겠군. 

Tip : 프란시스를 퇴치하지 못한 경우 퀘스트를 포기한 후 다시 진행해야 한다.
완료
블랙윙의 마스터는 오르카가 분명한 것 같다. 의외인걸? 오르카가 이렇게 머리 쓰는 타입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스우와 함께 있는 건가? 하지만 프란시스는 스우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프란시스
훌쩍... 히끅. 훌쩍... 히끅. 그, 그래도... 블랙윙의 마스터가 누군지는... 절대 말할 수 없어. 말할 수 없다고! 히잉... 

살아있는 사람을 부하로 부리는 걸 보면 힐라는 아닐테고...  
1
프란시스
훌쩍... 히, 힐라? 뭐야, 그건. 훌쩍... 히끅. 들어본 적도 없는 모르는 사람이야.

구와르는 확실히 아니고, 매그너스 성격에 이런 짓을 할 리도없고.  
2
프란시스
(표정을 보아하니 구와르나 매그너스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하는 것 같다. 군단장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건가?)

데몬 슬레이어는 검은 마법사와 절연, 그 사자 녀석은 엘나스에서 나오지 않는다고 들었고...  
3
프란시스
(여전히 알아듣지 못하는 표정이다. 이 군단장들이 아니라면 남은 사람은...)

...남은 건 아카이럼? 아카이럼이라면 좀 더 교활하게 굴 것 같은데... 아카이럼도 아니라면 남은 건 스우와 오르카인가?  
4
프란시스
히익!

(빙고!)

 8100 exp
yes\0
프란시스
모, 몰라. 더 이상은 정말 아무것도 몰라. 정말로! 정말로... 으... 인형은 인형대로 망가지고... 마스터님에 대한 정보까지 알려 주다니... 치욕이다... 훌쩍. 으아아앙!
stop\mob\0
프란시스
이 나쁜 자식아! 대체 몇 번이나 때리는 거야!? 그만 좀 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