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팬텀
비서 르티에1
레벨 2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르티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발전소 로비
퀘스트블랙윙의 비서 조사 (완료)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2413


안전제일 0 / 10

상태정보
시작가능
블랙윙의 비서 르티에... 그녀에게 정보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일단 신뢰를 좀 쌓아봐야 할 것 같은데...
진행중
블랙윙에 충성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다면 그 능력을 보여라. 그것이 르티에의 말이었다. 안전제일을 퇴치하면 능력을 인정해 주겠다는데... 너무 간단한 일인걸? 어쩐지 의심스럽다. 하지만 하지 않을 수는 없지.

안전제일 0 / 10
완료
르티에는 무척 만족스러워하는 것 같다. 왠지 굉장히 기분이 좋아 보이는데... 이유가 뭐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르티에
저기 말이에요~ 말단으로 있는 거 싫지 않아요? 귀찮은 명령들만 계속 듣고... 블랙윙에서 좀 더 높은 자리에 오르고 싶지 않냐는 말이에요.
1
르티에
어머, 놀란 표정 짓지 말아요. 능력만 보이면 얼마든지 승진 가능한 곳이 블랙윙인걸요? 안전제일 10마리를 퇴치해 당신의 능력을 증명하면 당신을 승진시켜 달라고 위에 전달할게요.
yes\0
르티에
안전제일 10마리로 승진! 남는 장사이지 않아요? 빨리요~ 당신에게만 기회를 드리는 거라니까요?
no\0
르티에
싫어요? 어머나, 신기한 분이네.
진행중0
르티에
안전제일 10마리를 퇴치해 주셨군요. 당신의 능력 잘 봤어요. 후후훗. 훌륭한걸요? 정말 기뻐요. 이런 사람이 멤버로 들어와서... 사실 무능한 멤버들이 너무 많아서 조금 짜증난 상태였거든요~

 3200 exp
stop\mob\0
르티에
안전제일은 아직 퇴치하지 못한 거? 아이, 조금만 더 노력해 봐요. 조금만 더 하면 승진! 파이팅~